: PS4 PRO 국내정품 구입 리셀가로 구입하지맙시다! 업체소개 타이틀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실행 그래픽이 예술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adopter

PS4 PRO 국내정품 구입 리셀가로 구입하지맙시다! 업체소개 타이틀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실행 그래픽이 예술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ps4 pro 포스팅입니다.

 

ps4 pro가 출시된지 반년이 지나감에도 불구하고... ps4 pro의 품귀현상... 그로인해 정가 498000원짜리 콘솔게임기가 비싼것은 100만원까지... 생겨버렸습니다.

 

소니의 마케팅인지 뭔지 이유는 모르겠으나... 소니에서 소량으로 ps4 pro를 푸는 바람에... 구입하고 싶어도 구입도 못하고... 그렇다고 리셀가로 구입하자니... 판매자들 배불려주는것이고... 정도껏 팔아야지 정가의 두배가까이 팔면... 진짜...

 

물론 정가가격으로 해외직구하는방법도 있긴 하지만... 그건 소니코리아 제품이 아니기에 혹시모를 AS문제와 제일큰문제는 몇주간의 배송시간...

 

결국 기다림의 연속... 챔스에서도 ps4 pro 광고를 어찌나 하던지... 괜히 그런거 있지 않습니까! 못가지면 더 가지고 싶은 욕구라 할까요?

 

그런 ps4 pro가 드디어 손에 들어왔습니다. ㅎㅎㅎ

 

본 포스팅 시작하기전 ps4 pro 못구하시는분들 울산 롯데마트 진장점 토이저러스 매장에 입고 되어 있습니다.

5월 28일 기준 금방 제가 구매하고도 7대가 보유중입니다.

타 지역분들은 기름값만 받고 대행구매나 택배발송 해드리겠습니다. 나쁜놈들의 리셀가 판매자에게 구매하지마세요! 진짜 도둑도 그런 도둑이... ㅋㅋㅋ

 

아무튼 ps4 pro 구입기 시작하겠습니다.

 

 

아 그전에 플스4프로 영상부터 ~ ㅋㅋ 비주얼 보십쇼! 당분간 집돌이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 구독 한번 해주이소 ~ 뭐 볼꺼 없는 유튜브지만 구독자가 필요합니다... ㅋㅋㅋㅋ 거 한번 해줘도 되잖아요!

구독을 원하시면 구독 글자 눌려주시면 구웃!

 

 

저녁시간이 되어서야 도착한 울산 진장동에 위치한 롯데마트입니다.

 

어제 몇대가 입고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오전부터 토이저러스에 전화를 해 재고가 남아있냐고 물었습니다. 재고는 있다고는 하는데... 선예약이나 선입금은 절대 불가... 떨리기 시작했습니다.

 

5월초에 소량입고 된 후 겟 실패를 했었거든요. ㅜㅜ

 

 

떨리는 마음으로 매장으로 입장 ~ ㅋㅋ

 

 

토이저러스는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토이저러스로 입장하는 감격적인 순간입니다.

 

 

콘솔기기 판매처에 도착하자마자 PS4 PRO 재고 여부와 함께 주문~

 

 

그리고 PS4 PRO로 가장하고 싶었던 따끈따끈한 신작 타이틀 ~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입니다 ~ 한글판! ㅋㅋ

 

 

뒷편에 숨겨진 선반에서 나오고 있는 PS4 PRO 의 모습입니다.

ㅎㅎ 몇대 안남았군요 ~

 

 

입가에서 미소가 사라지지가 않는군요 ~

 

 

당당히 계산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

 

 

세금은 할부로 내더라도 이런것은 일시불로 ~ 딱!

타이틀까지 포함해서 557800원인데... 롯데포인트는 500원... ㅋㅋㅋ

 

 

서둘러 집에 도착해 PS4 PRO 언박싱을 시작했습니다.

 

색상은 제트블랙 1TB 입니다.

 

 

모델명은 CUH-7117B B01

제조연월은 따끈따끈한 2018.05 입니다.

 

 

뒤쪽편은 열심히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를 광고를 하네요~ PS3 사용할때는 딱히 괜찮은 무료게임이 없어서 가입 안했는데 PS4 PRO는 할만한 게임이 있는지 살펴보고 가입을 해봐야겠어요 ~

 

 

국내정품답게 사용설명서도 한글판이 들어 있습니다.

 

 

본기기를 꺼내기전 옆쪽으로 놓아져 있는 상자는

 

 

모노헤드셋이 들어있습니다.

듀얼쇼크에 연결을 해 음성지원이 가능하군요.

 

 

그리고 HDMI배선과 전원선 , 듀얼쇼크 충전선

 

 

따끈따끈한 신품이라보니 선들도 엄청 좋은거 같습니다. ㅋㅋ

 

 

다음으로는 듀얼쇼크4의 모습입니다.

 

가장 바뀐점이라면 스틱 윗부분의 터치패드가 생겼다는 점이죠.

 

 

듀얼쇼크3만 사용하다 듀얼쇼크를 만져보니 그립감이... 장난 아니네요 ~

 

 

L1 R1 버튼들의 초감도 듀얼쇼크3과 비교불가입니다. 뭔가 인위적인 느낌이였던 듀얼3이였다고 하면 듀얼4는 아주 부드럽고 잘 팅기는 느낌이라 할까요?

 

 

스틱부분에는 이어폰 단자가 들어있습니다.

동그란 단자는 일반 스피커 단자이고 옆쪽 길쭉한 단자도 스피커 단자라고하는데... 음 애플이어폰용인가요? 아직까지는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자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PS4 PRO의 모습입니다.

PS4 PRO 기기의 밑부분입니다.

미끄럼 방지 부분이 플스 특유의 로고로 각인이 되어 있습니다.

 

 

제트매트의 색상~ 무광느낌이 참 멋집니다.

시크한 콘솔기기 ㅋㅋ

 

 

뒷편은 구모델과 크게 틀려진점은 없습니다.

전원단자 HDMI,USB,랜등이 있죠~

 

 

PS4 PRO의 가장 매력적인 기능중 하나는 4K가 지원하는 게임기!

물론 현재 PS4 PRO 모니터는 HD급입니다. 2K TV죠 1080p까지 구현을 못하겠지만 뭐 배여사님께서 모니터 하나 사줄지도 ㅋㅋㅋ

그리고 1080p이하의 타이틀인경우 업스케이링해서 구현해주니 뭐 땡큐죠~

 

 

PS4 PRO의 제원을 살펴보자면 가장 중요한

CPU - x86-64 AMD Jaguar, 8cores(2.1GHz)

 

GPU - 4세대 GCN 36CU 911MHz

 

메모리 - GDDR5 8GB 1700MHz

 

HDD - 1tb

입니다.

 

메모리 빼고는 PS4와 PS4 PRO는 꽤 차이가 나죠 ~

물론 크기도 무게도 살짝씩 더 무거워지고 커졌습니다.

 

아마 좋아진 그래픽때문에 발열 문제가 아니였나 생각이 듭니다.

 

 

PS4 PRO 위치선정도 하기전 일단 가동부터 시키기 위해 연결을 해줍니다.

 

 

듀얼쇼크도 충전이 안되어 있기에 USB에 꼿아줍니다.

 

 

PS3만 하다가 PS4 PRO의 LED를 보니 뭔가 미래세계같은 느낌? ㅋㅋ 좋아요 그냥 무작정 좋습니다.

 

 

캬 듀얼쇼크의 LED보십시오 ~

색색별로 변합니다.

게임내 체력이 없거나 플레이어 구별할때 색이 바뀌죠 ~

 

얼마전 듀얼쇼크3 자가 수리 DIY기를 올렸습니다.

2018/05/22 - [the post-review/끄적끄적] - 듀얼쇼크3 버튼 오작동 버튼먹통 수리 자가수리 DIY 도전

자세한 포스팅은 윗 링크 확인하시면 됩니다.

 

듀얼쇼크4도 잔고장이 많을지 없을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듀얼쇼크3보다 고치기가 까다로울꺼 같다는...

 

전원온과 함께 새 기기라는것을 말해주는듯한 설정모드로 진입했습니다.

대충 O버튼을 눌려~ 넘어가주고 ~

 

 

한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PS3에도

2018/04/28 - [game] - 플스3 득템~ cech-2005b 250GB 플레이스테이션스토어 가입방법 듀얼쇼크 버튼 고장

링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토어 가입이 안되었습니다.

 

전 PS3의 서버종료 문제 때문에 가입이 안되는줄 알았는데 PS4 PRO로 플레이스토어 가입이 안되네요. 컴퓨터를 이용해서 재가입을 해야됩니다. 그리고 스토어 가입할때 가장 불편한점은 대한민국에서는 휴대폰 인증이라는 아주 좋은것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스토어는 아이핀으로 인증을 해야지 회원가입이 됩니다. ㅜㅜ

 

 

플레이스토어는 나중에 가입하기로 하고 따끈따근한 신작 디트로이트 부터 실행해보기로 ~

 

 

DVD를 날름 훔쳐먹더니 디트로이트가 딱 뜹니다.

 

 

빠른속도로 인스톨을 시작한뒤 ~

 

 

캬... 그래픽 보세요.

TV는 똥쓰레기인데 똥쓰레기 LED TV를 극대화 시켜주는 그래픽!

 

 

듀얼쇼크4도 듀얼쇼크3에 비해 모터성능이 좋아져 진동도 극대화!

 

 

아무튼 결론부터 말하자면 후회안합니다. 지르십시오! 사기전 내무부장관이 무섭다면 그래도 사십시오. 어마마마가 무서워도 지르십시오!

지르고 혼나는게 좋습니다 사고싶어서 끙끙 거리는것보다 ㅋㅋㅋ

 

그리고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인터넷에서 리셀가의 호구가 되지마세요. 조금 더 시간을 기다리던가 울산분들이라면 위에서 언급한 매장에서 구입 또는 대행해드릴테니 ... 리셀가 도둑들을 망하게 해보십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