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일상의 시작 카카오미니 Kakao mini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adopter

새로운 일상의 시작 카카오미니 Kakao mini

반응형

 

카카오 미니는
카카오의 인공지능(AI) 플랫폼, ‘Kakao I’는 카카오가 보유한 핵심 기술이자 미래 기술의 집약체입니다. ‘Kakao I’는 음성을 알아듣고, 대화를 이해하며, 이미지를 인식하고, 수많은 데이터를 확인하여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찾아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가 진정으로 추구하는 AI의 비전은 단순히 기술의 진화가 아닙니다. AI를 통해 일상의 모든 것들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 특별한 지식 없이도 누구나 기술 진화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 그것이 카카오가 AI 기술을 통해 만들어 가려는 세상입니다.

카카오가 만드는 새로운 변화는 앞으로 ‘Kakao I Inside’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모바일 시대의 ‘카카오톡’이 그랬듯 생활 곳곳에 스며든 ‘Kakao I Inside’가 다시 한번 일상의 편의를 한 단계 높일 것입니다.


카카오는 또한 다양한 산업, 서비스, 파트너들과 함께 AI 생태계를 만들어가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카카오의 AI는 모두에게 열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개방성과 확장성을 지향하기 때문에 각 산업군의 파트너 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들도 카카오의 AI 기술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Kakao I Open Builder’를 제공합니다.

카카오와 파트너, 사용자가 함께 만들어 가는 새로운 AI의 내일과 일상의 변화를 기대해주세요.

 

 

멜론과 카카오의 기술이 더해져 음성인식은 물론 택시,카카오톡,배달음식,버스시간,모르는단어검색,TV방송일정,정보검색,라디오,팟캐스트,알람,타이머,날씨,뉴스,날짜,시간,주식,환율,운세,로또,인물,일정,메모,게임등 다양한곳에서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음성인식으로 생활에 더욱 편리함이 적용이 됩니다.

 

 

‘Kakao I’는 음성 엔진, 시각 엔진, 대화 엔진, 추천 엔진, 번역 엔진 등 AI 핵심 기술이 결합된 카카오의 통합 인공지능 플랫폼입니다.

더욱많은 파트너를 체결하여 생활곳곳에 더욱 편리함을 연결하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헤이카카오로 카카오미니를 깨워 카카오톡이나 여러가지 플랫폼을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카카오미니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헤이카카오앱을 설치하여 설정을 해야됩니다.

음성인식은 헤이카카오가 아닌 카카오야 카카오 카카오미니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비싼편이 아닙니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선물용이나 방안에 설치하여 카카오미니를 이용하는것도 정말 좋은 선택일꺼 같습니다. 전 기기보다 피규어가 더 눈에 들어오는것은 뭐죠?

 

제품명카카오미니모델명KM1000

스피커2인치 Full-Range 스피커마이크4채널 내장

마이크크기 / 무게76.6 X 76.6 X 110.2 (mm) / 390g

색상Cozy BlackMaterialsPlastic, Fabric
사용전원12V / 2A소비전력Max 20W출력정격 7W(순간최대출력 14W)AUX3.5mm

스테레오 단자 출력USBUSB 2.0 출력(스마트폰 충전용)

블루투스Bluetooth 4.2 + EDR와이파이802.11 a / b / g / n / a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