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량 점프스타터 카충이3 노트북충전,스마트기기충전,야외에서도 굿템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adopter

차량 점프스타터 카충이3 노트북충전,스마트기기충전,야외에서도 굿템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카충이라 불리는 점프스타트 배터리를 아시나요?

자동차 밧데리 방전되었을시 차량끼리 점프선을 이용하여 점프하는것이 아닌 휴대폰 보조배터리 같은 작은 사이즈의 배터리를 이용하여 점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특히 세컨카 타시는분들은 필수템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제 차량들도 세컨카 써드카들 매주 밧데리충전때문에 운행하는것도 참 귀찮은 일중 하나였습니다.

밧데리가 나가면 다른차종으로 점프를 하면 되긴하는데 괜히 자동차점프를 하고나면 점프해준 차량 배터리도 수명이 줄어든다는 믿거나말거나 이야기를 듣고는... 매번 보험 긴급출동을 불렀었거든요.

 

매년 배터리점프로 긴급서비스를 이용하기에는 아깝기도 하여 카충이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그냥 밧데리 하나 값이더군요 ㅜㅜ

 

 

제가 구매한 제품은 카충이3 이라 불리는 제품입니다.

PBA-003 플러스 제품입니다.

16500mAH 용량입니다.

 

카충이는 모든부품이 KC인증이 되어있고 12V 전차종 점프를 할수 있습니다. (24V 는 안된다고 합니다) 또한 자동차 점프보다 더욱 마음들었던 기능은 노트북 충전이 가능합니다. 물론 스마트폰,기기들도 충전이 가능하고요. AS또한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하고 그 후는 유상이라도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충이라고 엄청 많이 팔렸는데 회사가 없어지는 일은 없겠죠?

 

 

마치 상자가 전동드릴 케이스 같습니다.

구성품은 본품 점프케이블 보관용파우치 노트북연결선 노트북연결잭 스마트폰 케이블 가정용어답터 차량용어답터 가 들어 있습니다.

 

케이스안쪽은 스폰지 처리가 되어있어서 기기를 더욱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했습니다

 

 

먼저 점프케이블 입니다.

구리재질의 집게로 점프를 계속해서 시도 할시 엄청 뜨거워지는데 녹아버리는 현상은 없겠습니다.

 

역류방지회로도 달려있어 더욱 안전해 보입니다.

 

 

점프케이블 잭모습입니다. 이부분을 본기기에 꼿아 사용할수 있는겁니다.

 

 

카충이3을 이용하여 시가잭 기기들도 전원을 켤수 있는 어답터입니다.

 

 

스마트기기들 케이블입니다.

거의모든 기기들을 충전을 할수있네요 1in4 케이블입니다.

 

카충이3 완충시 스마트폰 완충을 약 6번정도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차량용 충전 어답터 입니다.

 

 

노트북 연결짹도 여러모양으로 거의모든 노트북들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노트북은 충전은 50%이하일시 사용을 하셔야된다고 합니다.

그 이상일때 사용하면 배터리가 자동으로 꺼진다고 합니다.

15인치 노트북 기준 약 3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야외활동할시 꽤 유용하게 사용을 할수 있을듯 합니다.

 

 

가정용 충전어답터 입니다.

카충이3 완전 방전시 가정용어답터를 이용하여 충전시 약 5시간정도 걸립니다.

 

 

기기 모습입니다.

배터리 크기는 191*84*37 정도로 보조배터리 사용하듯 휴대하기는 어려우나 야외활동 할시 기기들 배터리 그리고 자동차 점프용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운 사이즈입니다.

 

 

또한 LED 라이트 기능도 있습니다 약 100루멘입니다. LED 라이트로 이용하는 녹스기어에 비해 어둡긴 하나 저녁시간에 차량 방전시 꽤 유용할꺼 같습니다.

 

 

충전선이나 어답터들 연결하는 단자들은 한쪽에 전부 몰려 있습니다.

 

 

출력 단자들입니다.

 

 

충전단자들입니다.

 

 

그리고 바로 이 단자가 기기의 본 기능 차량점프 단자입니다.

 

 

혹시 설명서 잃어버릴까봐 클라우드 개념인 제블로그... ㅎㅎ 남겨놓습니다.

 

점프를 사용해봤는데 3500cc 휘발유 차량인데 1발 시동이 가능한 어마무시한 능력을 가진 카충이3이였습니다. 몇일 후 점프 사용방법 영상 첨부해 포스팅 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