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파온라인4 언인스톨 삭제 제거 방법 - 윈도우10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game

피파온라인4 언인스톨 삭제 제거 방법 - 윈도우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랜만에 피파온라인 4 포스팅입니다.

 

뭐 중요한것은 아니고 피파온라인4 삭제 언인스톨 방법에 대해 포스팅 입니다.

게임삭제하는 방법은 참 쉬우나... 피파온라인4같은 경우 저랑 비슷한 질문 하시는분들이 제법 있더군요.

 

일단 결론은 삭제방법이 쉽습니다. ㅋㅋ

따라오세요.

 

 

저도 이리저리 검색을 했었는데 일단 삭제가 없다고 하시는분들중 대다수는 윈도우10 사용자 일껍니다.

윈10인경우 프로그램 삭제하기위해서는 설정-앱제거에서 찾으실텐데요.

 

저도 당연히 이방법으로 피파온라인4을 검색을 했는데 피파온라인4 이 아무리 찾아봐도 없습니다.

 

 

그렇다고 넥슨폴더에서 피파온라인4폴더에 들어가도... 언인스톨 파일은 보이지가 않습니다.

물론 폴더를 삭제해도 되는데 피파온라인4 레지스트리같은것들은 깔끔하게 삭제가 안되니 ... 찜찜하죠.

 

 

그래서 그냥 Revo uninstaller 이라는 프로그램으로 강제 삭제를 할까 생각을 했지만 오기가 생기네요. 안그래도 피파온라인4 짜증나기 시작했는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봤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있는데 절대 연결이 안됩니다.

그래서 그냥 문의글 남겼습니다.

 

 

피파온라인4 언인스톨 방법에 대한 답장입니다.

 

ㅋㅋㅋㅋ

 

이해 하셨나요? 제가 지금껏 잘못이해하고 있었습니다.

 

윈95부터 사용했던 사람인데... 윈10의 앱삭제만 생각하고 있었다니...

 

 

네 ~ 설정 - 앱관리가 아니라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으로 들어가야됩니다.

 

 

프로그램 제거로 들어가니 EA스포츠 피파온라인4 이라고 딱 보이네요.

여기서 제거 해주면 끝 ~ 쉽죠잉~

ㅋㅋ 이것때문에 몇일 고생한거만 생각하면...

 

아무튼 피파온라인4은 영원히 떠나기로 하고 ... 무슨 갓게임을 할까 고민끝에 ~

 

 

사골국물이 다 빠졌지만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구입을 했습니다.

 

 

1년정도 지나서 세일할줄 알았는데 금액은 그대로네요 ㅎㅎ 오랜만에 하니 재밌습니다.

 

 

옛생각하며 일단 싱글깨보는중입니다. ㅋ

 

 

ㅎㅎ 그리고 게임방에서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무료판을 한번 설치 ~

 

 

ㅋㅋㅋ 이건 절대 혼자 해야되는게임이군요.

 

 

그리고 거실에서는 아무일 없듯이 언틸던 플레이 했습니다.

 

배여사가 스팀 게임중에 하우스플리퍼 라는 게임하고 싶다고 하던데 조만간 요건 설치해보기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