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S4타이틀 - 갓오브워4 진짜 인생겜 갓겜! 액션감,몰입도등 빠지는게 없는 갓겜! PS4pro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game

PS4타이틀 - 갓오브워4 진짜 인생겜 갓겜! 액션감,몰입도등 빠지는게 없는 갓겜! PS4pro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배여사와의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한뒤 방콕귀신이 붙었는지 나갈생각을 안하네요 ㅎㅎ

 

2018/05/22 - [game] - 플레이스테이션 PS3 중고타이틀 구매 GTA5,툼레이더,그란투리스모6 그란6 게임오류 이유!

2018/05/29 - [the post-review/adopter] - PS4 PRO 국내정품 구입 리셀가로 구입하지맙시다! 업체소개 타이틀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실행 그래픽이 예술

2018/06/21 - [the post-review/웹&PC] - AMD 라이젠 2600X 피나클 릿지, CPU쿨러 써모랩 트리니티 화이트 LED 리뷰

콘솔게임들과 새로운 PC~ 그리고 월드컵! 마지막으로 놀러오는 지인들~ 나갈이유가 없죠~ 집이 제일 안전합니다.

 

무튼 요즘 게임세상에 흠뻑 빠져있는 히도리입니다. 얼마 전 PS4 타이틀이였던 디트로이트는 정말 갓겜이였죠~ 그러나 갓겜이라도 엔딩을 보고 추가 도전 몇번을 하면 질리기 마련! 그래서 또 다른 갓겜을 찾아보았습니다.

 

거금을 주고 질러버린 게임은!

 

 

갓오브워4 입니다.

 

 

갓오브워 시리즈는 플레이 해본적은 없으나 유튜브에서 대충 스토리는 알고 있습니다.

 

간략하게 적자면 2005년 3월 22일 ' 갓 오브 워 : 영혼의 반역자 ' 가 처음으로 발매되어 그리스 로마 신화 배경으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 게임이로서, PS2 독점 타이틀이였습니다. 당시 PS2 성능상 최고한계까지 제작된 만큼 놀라운 그래픽과 퍼포먼스를 보여준 게임이죠. 그 이후 2007년 3월 13일 2년이 지나고 발매되었단 ' 갓 오브 워 ' 의 후속작 ' 갓 오브 워 2 ' 가 발매되었고 코리 발로그가 처음으로 메인 디렉터로 참여했던 타이틀. 엄청난 갓게임이라는 호칭을 얻으며 PS2 타이틀로서는 최후의 명작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0년 3월 16일 발매 되었던 ' 갓 오브 워 ' 시리즈의 3부작 완결편 ' 갓 오브 워 3 ' 가 PS3로 발매되었습니다. 시리즈의 완결편으로서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신들을 전부 죽이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지금현재 . 2018년 4월 20일에 발매되었던 ' 갓 오브 워 ' 의 정식 네번째 타이틀 ' 갓 오브 워 2018 ' 이 발매 되었습니다.

 

일단 그래픽 보시죠~

 

 

PS4프로로 구동한 영상입니다.

PS4 부터는 콘솔에서 영상 저장이 되긴 한데... 외장하드는 인식을 못하네요. 용량 큰 USB는 없고 ㅜㅜ

 

아무튼 분명 PS4프로라도 PC보다 사양이 훨씬 낮은데... 엄청난 그래픽보세요~ 절로 하고싶은 마음이 뿜뿜~

TV가 HD라 참 아쉽습니다. ㅜㅜ

 

플레이를 하신다면 낯선남자 초반 쾌스트는 게임방식이든 그래픽이든 몰입도든 간지 그자체!

 

그리고 구독 쫌 눌려주세요~ㅋㅋㅋ

 

 

잠시 해보니 PS3 타이틀이였던 갓오브워3도 한번 플레이 해보고 싶네요.

크레토스의 사악함과 날씬함을 보고싶어요~

 

아무튼 갓오브워4 게임플레이나 난이도는 쉬우나 간혹 퍼즐들이... 참 머리 쓰게 만듭니다.

 

그래도 5만원이 넘는 게임이지만 무조건 지르세요!

 

이상 갓오브워4 리뷰는 끝이고~ 밑에 글은 그냥 뻘소리 일기장입니다.

 

 

그리고!  한참 되었지만 게임 지른 날은 대한민국 월드컵 첫경기가 하는 날이였습니다.

 

월드컵,축구라 하면 치맥이죠!

 

그런데... 치킨 배달오는 시간이 95분...

 

요즘 한창 열풍인 배달 퀵업체인 생각대로가 울산에 들어오게 된 이유가 어찌보면 친척삼촌분인데... 아무래도 히도리가 울산 퀵 세상으로 발을 들여야되는 이유라 할까요? ㅋㅋㅋ 전 오토방구 말고 자동차로... ㅋㅋㅋ 오토바이는 스쿠터 말고 탈줄 모릅니더.

아무튼 잡소리고 ... 이날 치킨집들은 전부 대박이 났죠~

 

 

그러나... 이날 전 느꼈습니다.

 

1차전 이후로 치킨대란은 없을꺼라고 ㅋㅋㅋ

 

 

아무튼 치맥을 먹긴 먹었는데... 축구가 끝나고 왔다는...

 

내일... 아니 12시가 지났으니 오늘 독일전... 아주 적은 가능성이지만 그래도 한번 응원해보겠습니다!

대~한민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