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 엑스페리아 XZ 로쏘 ROSSO 리미티드 에디션 G8141KR/R 2부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IOS&android

소니 엑스페리아 XZ 로쏘 ROSSO 리미티드 에디션 G8141KR/R 2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몇일 전 소니 엑스페리아 로쏘 제품에 대해 포스팅 한적이 있습니다.

2017/11/09 - [the post-review/adopter] - 소니 엑스페리아 XZ 로쏘 ROSSO 리미티드 에디션 G8141KR/R 하지만 아이폰X

자세한 리뷰는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무튼 구매했던 폰이 오늘이 되어서야 제손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후훗~

 

 

금방 재고 확인을 해보니 1개 남았네요.

 

300대 한정판매로 알고있는 로쏘 제품입니다. 각 매장별로 2대씩 뿌렸다고 하던데 소니 엑스페리아 주제에...

소니 엑스페리아 xz 로쏘 ROSSO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이름답게 엄청 불티나게 팔릴꺼라 생각했지만...

역시는 역시인거 같습니다. 출시되고 소니 홈페이지에서는 품절이 되어서 더욱 가지고 싶게 만들었던 스마트폰입니다.

그러나 다음날 바로 오픈마켓에서 딜이 진행되더니... 일주일 넘었는데도 재고가 1개가 있네요.

 

지금 제일 짜증나시는 분들은 소니 홈페이지로 구매했던 분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전 오픈마켓으로 각종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약 5만정도의 할인과 기본 사은품 외 다른것들도 왕창 받았거든요.

 

보통 리미티드 에디션 이라는 이름을 가지면 벌써 품절이 되어도 이상하지 않을터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소니 엑스페리아 시리즈는 매니아층이 아닌이상 사용하지 않는가 봅니다.

보통 갤럭시 와 아이폰 싸움이니 말이죠. 나이가 드신 분들도 차리리 저가폰을 구입하고 말지 소니 엑스페리아가 가격이 좋은것도 아니고 정책도 좋은것도 아니고 비싼편이니 말이죠.

 

해외배송으로 주문하면 조금 더 싼 가격인데 해외제품코드는 소니코리아에서 AS가 안된다고 합니다.

 

 

아무튼 사무실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택배는 언제나 받아도 행복합니다.

택배기사님들이 산타크로스 같습니다. 예전 대현동 가게에 있을때는 택배가 오전중에 배송완료가 되었는데 요즘 제가 거주하는 대대리에는 항상 택배 순번이 마지막이라 ㅜㅜ 참 아쉽습니다. 제가 구매하는것도 많이 있지만 사업상 택배로 발주 시켜서 납품해야되는것들도 많이 있는데... 우체국 씨제이 로젠 롯데 저희 사무실로 오는 택배기사님들 전부 하루 택배물량이 3개 이상되면 늘 아침에 연락옵니다. 오늘 몇시에 갈꺼 같은데 급하면 중간에서 만나자고... 하도 제가 많이 전화해서 만남을 성사해서 그런가요? ㅋㅋ 아무튼 택배기사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이야기가 산으로 가고있습니다. 늦은 새벽시간이라... 죄송합니다.

 

 

다시 엑스페리아 xz 로쏘 ROSSO제품으로 돌아와서 !!!

ROSSO라는 색상코드명에 맞게 색상이 정말 이쁩니다.

레드색상 같지만 조금 더 밝습니다. 레드에 가깝지만 주홍색 느낌이 나는 묘한 느낌의 색상입니다.

사진으로 느껴지실려나 모르겠습니다만... 색상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촌시러운 레드 색상이 아니에요

 

 

최신 스마트폰 이라고 말하기에는 베젤 부분이 큽니다. 그리고 휴대폰 사이즈는 갤럭시+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프리미엄 스마트폰 이라는 말답게 고급스럽습니다. 요즘은 터치감이 거의 모든폰들이 비슷하지만 터치감도 부드럽고 괜찮습니다. 배터리는 3230mah인 만큼 하루는 버텨줄꺼 같습니다. 어차피 세컨 폰이기에...

저는 앱등이이기에 아이폰X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리뷰했던 갤럭시 노트8이나 기타 최신 스마트폰들이 나와서 엄청난 카메라 성능에 아이폰6+쓰는 저는 속으로 부럽지만 아이폰은 카메라에는 감성이 담아서 나온다고 라며 혼자 울분을 토했는데요. 엑스페리아 xz 로쏘 ROSSO 는 카메라 하나만큼은 손을 들어줘야됩니다.

메인 카메라는 1900만 화소 에 f2.0 25mm 화각을 지원합니다. iso는 12800까지 사용할수있습니다 DSLR급이지요.

아무레도 렌즈 크기때문에 디세랄이랑 똑같이는 표현을 못해도 소니 라는 회사에 맞게 카메라 하나만큼은

정말 멋집니다. 카메라 테스트 리뷰는 나중에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리고 엑스페리아 xz 로쏘 ROSSO 출시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특별 사은품입니다.

제일 오른쪽에 있는 녀석은 SRS-xb20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소니스토어가 13만원 가량 하는 녀석이지요.

아직 테스트는 안해봤는데 꽤 괜찮은 녀석인거 같습니다 그러나 한달정도 있다가 책상 구석탱이로 내 몰리게 되겠죠?

 

나머지 사은품은 정품케이스와 지문방지 필름입니다.

 

애플 정품 케이스가 가격이 꽤 비싸게 출시되었습니다. 그전까지만 해도 갤럭시 정품케이스는 아이폰 정품케이스에 비하면 저렴한편이였는데 요번에 노트8 정품케이스 구매한다고 검색해보니 갤럭시 정품케이스도 정말 단가가 많이 올라갔네요.

각각의 브랜드마다 정품케이스는 느낌이나 착용감이 아주 괜찮은데 소니 또한 사은품으로 왔던 정품케이스가 5만원대의 케이스입니다. 제가 이렇게 길게 케이스에 대해 말한것은... 정품케이스들... 가격쫌 내려주십시오! 너무 비쌉니다!!!!

ㅋㅋㅋ 아무튼 소니 정품케이스도 그립감이 아주 괜찮은거 같습니다. 아이폰X가 출시되기전까지 열심히 플스에 리모트해서 즐겨봐야되겠습니다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