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택배조회의 최강 앱 어플 스마트택배 지름신강림이 많이 하시는분에겐 필수어플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IOS&android

택배조회의 최강 앱 어플 스마트택배 지름신강림이 많이 하시는분에겐 필수어플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제가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앱 어플중 무료어플이지만 나 혼자 알기 너무 아쉬운 앱 하나를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앱 어플 이름은

'스마트택배' 라는 앱입니다. 이름에 맞게 정말 스마트하면 편리합니다.

저 같이 이것저것 오픈마켓에서 물건들을 많이 구입하시는분들에게는 택배조회를 따로 할필요없이 한 어플로 관리를 할수있어서 정말 편리한 어플입니다.

 

화면에 보이듯이 각종 오픈마켓들 연동을 해놓고 동기화를 해주면 각 시간마다 택배 위치를 알수가 있습니다.

뭐 알아서 물건오겠지 생각하는분에는 필요가 없는 어플인데 저 같은 경우는 양산 서창에 있다가 울주 대대리에 갔다가 울산 달동에 갔다가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각각의 주소로 택배를 시키는 경우 위치 확인 후 중간에서 택배기사님들과 약속장소를 잡아서 물건을 받곤 하는데 정말 편리한 어플중 하나입니다.

 

기존 택배뿐만 아니라 해외배송시 사용되는 택배업체나 화물택배등 거의 모든 택배회사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각각 카테로그를 만들어서 어떤 물품을 사는지 확인과 지출금액을 알수 있으니 가계부 적는데도 크게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전 왜 금액이 저 모양이지요? ... 하.... 이러다가 히도리 장가나 갈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각각의 오픈마켓입니다. 국내의 거의 모든 업체들은 연동이 되어서 한번 연동 해놓으면 그 후부터는 자동으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택배예약 시스템도 있어서 반품이나 혹은 택배 보낼일이 있을때 콜센터 전화하면 몇분이나 대기 하고 해야되지만

어플로 이용하면 참 편리합니다.

 

 

백업기능도 있어서 다른기기에서 사용하거나 새로운 기기에 등록했을때도 기존 정보를 그대로 가지고 갈수도 있고

무엇보다 앱자체가 무거운 어플이 아니라서 정말 좋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새벽시간에 택배 움직이는것도 실시간으로 알람이 울리는데 그건 사용자가 소리 지정하면 문제가 없을꺼 같고 정말 편리하오니 택배주문 많이 하시는분들은 꼭 한번 깔아보세요^^

 

-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