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탈부착이 매우 쉬운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탈부착간편 에어컨송풍기 타입
본문 바로가기

차쟁이/NO. FUN car.ETC

탈부착이 매우 쉬운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탈부착간편 에어컨송풍기 타입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하나를 선물받았습니다.

 

차량마다 휴대폰 거치대를 달아놓긴 했는데 막상 사용할려면 끼웠다 부쳤다 참 불편합니다.

이런 단점을 커버하고자 구매했던 자석형거치대는 아이폰X를 구매한뒤 무선충전으로 충전을 하는데 휴대폰 뒷면에 자석을 부쳐놓으니 무선충전 중 과열현상 때문에 결국 자석을 제거...

 

그러던중 지인에게 꽤 괜찮은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를 받았습니다.

 

 

air vent mount 라 적혀져 있는 거치대 입니다.

머 에어벤트마운트가 거치대를 말인가요? 제품 회사 찾아볼려고 하니 거치대에는 전부 에어벤트라 적혀져있네요. 영어에 약하다보니... 유학가있느 동생에게 카톡이라도 보내야되나... ㅋㅋㅋ

 

일단 싼마이? 느낌이 나는 포장입니다.

 

 

큼직하게 메이드인 차이나 라고 적혀져 있군요.

ㅎㅎ 진짜 포장재질이 허접합니다. 그래도 제품만 좋으면 됬죠 ~

 

 

짜잔 바로 요녀석입니다.

뭔가 허접해보이는 스타일입니다.

그래도 앞서 말했듯이 제기능만 좋으면 굿~

 

 

뒷면은 에어컨 송풍기에 꼿을수 있는 타입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인지 모르시겠죠?

아래사진을 한번 보시고 비교를 해보세요 ~

 

 

짜잔~

뭔가 틀려진것이 보이시나요?

 

 

ㅎㅎ 대충 감이 오셨죠~

그냥 휴대폰을 위에서 아래쪽으로 올려놓기만 하면 무게 때문에 좌우 갈고리가 휴대폰을 꽉 잡아주는 타입입니다.

자석형 거치대의 편리성과 일반 거치대같이 자석없이도 쉽게 장착이 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현재 이거치대는 포터에 사용중인데 에어컨 송풍기들이 힘이 없어 약간 아래를 보고 있긴 합니다만 그것도 감안을 한다고 한들~ 타 거치대에 비해 약간 헐렁하다고 해야되나요? 일반 도로가 아닌 비포장도로에 나가니 폰이 떨어지네요 ~

 

그래도 이정도라면 편리성 하나로 충분한거 같습니다. 지인에게 물어보니 인터넷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몇천원도 안하는 가격이라고 하네요.

 

튼튼하고 안정적인 고정을 원하시는분들은 비추천이지만 저같이 대~충 사용하고 쉽게 거치했다 쉽게 탈착이 가능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요런 타입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