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D 주차번호판 창고에서 특템 ~ 상시선 구입기 자동차용품판매업체 '탑기어' 추천
본문 바로가기

차쟁이/NO. FUN car.ETC

LED 주차번호판 창고에서 특템 ~ 상시선 구입기 자동차용품판매업체 '탑기어'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투스카니 타던 시절 사용했던 LED 무빙 주차번호판을 창고에 찾았습니다.

아마 제 기억으로 투스카니인지 젠쿱인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아마 투스카니였던거 같습니다. 차량 판매와 함께 탈착을 해 배여사 티뷰론에 장착을 했었는데 ~ 티뷰론 사망과 동시에 오디오니 시가잭이니 탈착 가능한것들은 전부 제거 후 창고에 봉인 해져 있었습니다.

 

날씨가 제법 따뜻해져 세차용구들 꺼낼겸 창고 정리하는데~ 예전에 사용했던 LED 주차번호판을 발견!

포터나 넥스트스파크에 연결을 하기 위해 일단 테스트 해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이 녀석입니다. 현재는 오픈마켓에서 약 1~2만원대로 구입을 할수가 있으나 제가 구입할때는 3만원 가까이 줬던거 같습니다.

 

 

자동차 상시선에 연결을 하거나 동그란 건전지를 끼워 사용할수가 있는 모델입니다.

몇년을 작동 안시켰던 제품이라 사용이 될지 안될지를 모르는 상태... 건전지를 넣으니 건전지로는 작동이 안됩니다.

 

시계 드라이브를 이용해 작은 나사들을 전부 분해 후 대충 배선만 손으로 찍어 밧데리에 연결해보니 정상작동 합니다.

 

이제 남은것은 기존 LED 주차번호판 상시선을 구하는게 문제...

 

옥션에서 구매한것은 확실한것이기에 구매했던 판매자를 찾기 위해 고객센터까지 전화해 구매목록을 메일로 받아 판매자 확인 후 문의글을 남겨보았습니다.

 

 

하... 그런데 상시선은 따로 판매를 안한다고 합니다.

전화를 해서 부탁을 할까 고민을 했지만... 뭐 어쩔수 없이 LED 주차번호판 파는 판매자들 그중 구매평들이 많고 많이 판매하시는분들께 일일이 물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자동차 용품 판매자중 탑기어 라는 판매자분이 착불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ㅜㅜ 상시선 얼마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돈 받으셔도 되는데 ㅜㅜ 진짜 감동이였습니다. 괜히 미안해서 핸드폰거치대도 선물용으로 하나 질러 버렸네요 ~

 

택배상자값이나 포장값이나 판매자입장에서는 무상으로 제공하기란 단돈 1원이라도 손해인데 ... 이렇게까지 해주시니 진짜 마음듭니다. 이런 마인드로 판매를 하는게 장사치들에게는 이익으로 돌아온다는것을 아신다는것이죠.

 

괜히 상시선 하나때문에 요즘 지인들에게 참 소개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몇백원 몇천원 차이나는것이라도 믿을수 있는 판매자에게 질러라고 말이죠. 뭐 믿는다기보다 끝까지 책임 져 줄라는 것이 멋있다는거죠.

 

 

다음날 바로 도착한 상시선입니다.

 

그나저나 넥파크 운행한지 1년여만에 블루투스 연결을 처음 했는데 쉐보레 마이링크 중 이런기능도 있었네요 ~ 아이폰이랑 연동되어 주차위치까지 나오는 ~ ㅎㅎ 신기합니다. 썩차들만 타다 보니 ㅋㅋㅋ 까칠이 유보도 이런시스템이 있긴 하지만 아이폰 순정?어플과는 연동이 안되거든요.

 

 

아무튼 상시선을 받고 집으로 랄랄랄 가는 도중에 엄청 멋있는 봉고3가 눈에 들어옵니다.

캠핑카로 개조 한 봉고인데 ... 정말 멋있었습니다. 일반 1톤트럭 캠핑카 개조랑은 차원이 틀린... 뭔가 좀비들이 달려들어도 끄떡없을법한... 4동구륜 봉고3였습니다. 그것도 더블캡으로! 딱 제스타일이네요.

 

저의 드림카 포터2를 구입하는날 적재때문에 저정도는 아니지만 색상을 카키색으로 도색해야겠습니다. 너무 멋졌습니다.

 

다시 본 포스팅을 돌아와~ LED 주차번호판 상시선의 모습입니다.

 

 

바로 이부분에 들어갈 짹입니다. 규격을 모르다보니 시중에서 진짜 구하기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탑기어 자동차 용품 판매자님 덕분에 잘 해결이 되었답니다.

 

그나저나 무슨차에 달지 참 고민이네요. 지쿠페는 당연 장기주차모드이기에 배터리 방전으로 장착 불가능이고 ~ 넥파크에 하자니 이상한짓 한다고 혼날꺼 같고 포타에 하자니 전면 블박과 시큐리티 LED로 안그래도 현란한 포타르기니인데 LED 주차번호판까지 장착하면 더 현란할꺼 같고 ~ 일단 쫌 더 고민 후 장착기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