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성능 자동차용 할로겐 램프 슈퍼350 H7 체험단 당첨
본문 바로가기

차쟁이/NO. FUN car.ETC

고성능 자동차용 할로겐 램프 슈퍼350 H7 체험단 당첨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2018년 무술년 첫 이벤트 당첨이 되었습니다.

이벤트 당첨이라기보다 자동차 할로겐램프 체험단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사실 1차때도 신청했는데 1차신청때는 차종을 더넥스트스파크라 써서 그런지 떨어졌었습니다.

이벤트용 할로겐램프는 H7만 지원을 해줬거든요.

 

그래서 2차모집때 차종을 넥파크가 아닌 H7을 지원하는 아반떼md,K7,g35c를 적었더니 떡 하니 당첨이 되었습니다.

 

 

바로 요렇게요~

당첨자 100명중 한명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사실 지원했던 업체 이름이 남영LED라 적혀져 있어서 LED타입 라이트인줄 알고 신청했는데 할로겐 램프입니다.

 

할로겐램프는 티뷰론이나 투카시절 참 많이 사용했었습니다~ 노~오란색으로요. 시안성은 아무래도 순정램프보다는 확실히 좋으나 단점이 있다면 이유는 모르겠지만 전구다마 수명이 아~주 짧다는것이죠. 거짓말 안보태고 2~3달안에 전구가 사망합니다.

아마 어린시절부터 헝그리튜너라 싼제품을 넣어서 그런가? 잘 모르겠습니다.

결국 불법이지만 HID장착했다가 나라살림에 30만원 보태줬던 일이 생각나는군요. 7~8년전에는 신고가 아니라 낮시간에 교통순경이 차세우라고 해서 HID단속 했었습니다.

 

친구 중 트라제 오너가 있는 할로겐램프를 엄청 비싼제품 5~6만원대 제품을 구입했던 일이 있습니다. 그거보고 내가 바보라고 떽떽 거렸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비싼게 좋은건지 몇년이 지났는데 고장없이 잘 작동하더군요. 역시 제가 구매했던 제품들은 옥이네 같은데서 몇천원짜리 말만 할로겐램프 중국산 싸구려였나 봅니다.

 

 

남영LED가 뭔지 궁금해서 잠시 홈페이지 접속을 해보니 (주)남영전구는 독일의 TUV로부터 유럽 인증"E1" 취득 및 미국의 ETL로부터 "DOT" 인증을 취득,
기타 세계 각 국가의 인증을 취득하여 세계적으로 그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판매는 "현대 자동차", "기아자동차" 및 "현대모비스"에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판매는 OE공급과 A/M에서 판매 중이며, OE 공급으로는 Renault, KOITO, A/M 판매는
BOSCH, WURTH, AUTOBACS, Yellowhat 외, 전 세계 40여개국으로 수출 판매
되어 많은 사랑과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현기에 납품도 하는거 보니 싼마이 제품은 아닌거 같습니다.

 

 

제가 체험단에 당첨이 된 제품은 남영LED에서 일반 H7타입도 있고 슈퍼350 H7도 있습니다 제가 당첨된 제품은 슈퍼350 입니다.

가격은 오픈마켓으로 약 2만원초중반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할로겐 램프 이글아이 '슈퍼350'은 전조등 밝기 규정의 한도 내에서 가장 밝은 빛을 구현하였습니다. 야간 운전 시 장애물을 사전에 발견하고 확실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기존 스탠다드 제품 대비 최대 도달거리와 광폭을 향상 시켰으며 최대 광도 역시 스탠다드 대비 22% 밝힌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불법이 아닙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를 보시면

http://www.namyung.co.kr/eagleye/sub020401.asp

 

꽤 밝습니다. 사진상으로는 HID급으로 보아도 무방하죠.

그러나 상대차량에게는 눈부심을 차단 기능까지 있다고 합니다.

순정대비 130% 의 밝기를 가졌다고 하고 정말 궁금하네요. 당첨자들은 3월12일날 일괄배송 된다고 하던데 얼른 받아보고 싶습니다.

 

무슨차량에 꼿을지 몇주간 고민을 해봐야될꺼 같습니다.

 

 

사양 : 12V 55W, 12V 85W, 24V 70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