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보험 조금이라도 싸게 가입하기 그 답은 다이렉트보험 그리고 각종 멤버십 포인트 이용하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TIP

자동차보험 조금이라도 싸게 가입하기 그 답은 다이렉트보험 그리고 각종 멤버십 포인트 이용하기

반응형

1월에 해야할일들 중 제일 첫번째로 마무리 한건 자동차 보험이였습니다.

원래는 자동차 보험같은건 인슈넷으로 최저가로 가입을 해버리는데 인슈넷보다 다이렉트 보험이 훨씬 싸더라고요... 지난 10년동안... 인슈넷이 최저가라 생각했던 내가 바보였군요.

 

기존 보험은 DB자동차보험이였는데 올해도 역시 DB가 가장 저렴했습니다. 그리고 DB자동차보험은 T멤버십 카라이프 해피오토멤버스로 가입시 캐쉬백이나 SK주유상품권 3만원 지급 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로 3만원 할인이 있더라고요.

 

헝그리족이다 보니 최대한 알뜰 살뜰하게 한푼이라도 아껴보기 위해 마우스클릭질을 해보았습니다.

 

계산을 해보니 상품권이나 OK캐쉬백 받는것 보다 3만원 할인 받는것이 더욱 좋을꺼 같다는 결론! 그래서 T멤버십 홈페이지로 접속했습니다.

 

T멤버십XDB손해보험X신한카드 제휴인거 같습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3만원 차감 할인 또는 신한카드 사용시 3만원 캐쉬백 혜택을 받습니다.

 

 

3만원 할인은 바로 할인이 되는것이 아니라 OK캐쉬백 포인트 중 새로 생긴 두툼 포인트로 3만원 할인이 됩니다.

 

 

단 보험료가 30만원 이상일시 3만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신한카드는 월 1만원씩 3회 3만원 캐쉬백이 됩니다.

보험료를 3회 납부하는것이 아니라 보험결제 후 슈퍼에서 한번이라도 카드 사용시 해당이 됩니다.

말이 참 어렵게 꼬아놓았군요.

 

 

3만원 할일을 받을려면 DB손해보험홈페이지로 바로 들어가시면 안되고 T멤버십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야지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은 쭈욱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겠죠~

 

 

인피니티를 작년과 똑같은 조건으로 블랙박스 주행거리후할인 자차를 뺀 종합보험으로 가입했습니다.

일썩차도 꼴에 외제차라고 자차값이 엄청나죠.

 

 

나이를 먹어가며 가장 행복한것은 아마 자동차보험료가 싸지는거 말고는 없는거 같습니다. 지쿱 처음에 가지고 왔을때 배여사와 지정1인으로 넣으니 100만원 훌쩍 넘어갔는데 어느새 할인받고 하니 37만원 정도에 가입이 가능해지네요.

 

그리고 작년에 특약으로 가입했던 주행거리후할인은 약 5만원정도가 환급이 된다고 하니 체감상 더더욱 저렴하게 가입한거 같습니다.

모든 운전자들에게 DB가 제일 저렴한거 아닙니다. 이곳저곳 보험계산을 해보시고 가장 저렴한곳에 넣으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사람들 말로는 삼성이 최고다 악사가 최고다 큰회사가 아닌곳은 출돌이 늦게온다 어쩌고 말이 많은데 어차피 자동차보험은 1년후 소멸이 되는것이고 안전운전 하시는분들은 가장 싼 보험회사 그리고 작은 보험회사는 힘이 없다고 하는데 쌍팔년도도 아니고 블랙박스도 거의 달려있겠다 그냥 싼곳이 장땡이라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그리고 저도 올해 알게되었는데 전 보험회사 같이 견적 넣어주는 사이트 예를 들자면 인슈넷 같은? 보험회사 가입 홈페이지 보다 각각의 자동차보험 다이렉트가 훨씬 저렴했었습니다. 다이렉트가 정답이네요.

 

MD와 포터는 설게사가 지인이라 계속 그쪽으로 넣어줘야되겠고 다른 차량들은 앞으로 다이렉트를 통해 보험가입을 해야되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