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멤버쉽 카라이프 가입 혜택정리 t membership carlife 주유할인 세차 엔진오일무료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TIP

T멤버쉽 카라이프 가입 혜택정리 t membership carlife 주유할인 세차 엔진오일무료

반응형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들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각종 뉴스매체에서는 사용하지 못한 포인트들이 매년 사라진다고 나오던데 전 포인트가 매년 부족한거 같습니다.

 

통신사 멤버쉽중 제가 가장 잘 사용하는 혜택은 무료영화와 카플러스 카라이프 혜택입니다.

 

10년동안 KT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기기변경을 하면서 Sk로 넘어왔습니다. 그러나 SK는 신규고객이라 그런지 등급이 일반이라 무료영화는 불가능하고 그나마 사용할수 있는것들이 편의점 할인과 T멤버쉼 카라이프 혜택이였습니다.

 

KT도 현재 다른기기 한개는 등록중이라 여전히 Vip등급이라 무료영화와 카플러스 혜택은 받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작년 2월경에 등록 한상태라 올레카멤버쉽은 가입을 못하고 우선적으로 SK T멤버쉽 카라이프 부터 등록하기로 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는 가입이 안됩니다. 컴퓨터 브라우저로 접속해야지 가입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Sk T홈페이지에 접속한뒤 멤버십 창으로 들어갑니다.

 

 

혜택중 T멤버십 카라이프를 찾아 클릭합니다.

 

 

 

T멤버십 카라이프 가입할때 포인트는 VIP는 28000점 일반 등급은 15000점이 소모가 됩니다.

KT보다 훨씬 저렴한거 같군요. 올해는 VIP 기준 30000점 소모이던데 작년에 가입했을때는 50000점 차감이 되었거든요.

 

 

혹시 기존 가입했던 사람이라도 카드를 재발급 받아야됩니다. 유효기간이 1년짜리 카드니 말이죠.

 

 

혜택은 무료세차 3~4회, SK주유소 20원 할인, 엔진오일 무료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엔진오일무료는 VIP만 해당이 되니 전 사용을 못하고 세차는 손세차만 하니 해당이 없고 오로지 주유할인만 사용을 할꺼 같습니다.

KT카플러스인 경우는 GS주유소 할인인데 (할인 20원) 카드할인과 멤버십 할인을 병합하면 리터당 100원정도 할인을 받습니다.

그러나 GS같은경우는 현장할인카드라 셀프주유기 같은경우는 직원을 불러 따로 결제를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T멤버십 주유할인 카드는 어떻게 사용이 될런지는 일단 카드가 도착해야지 알수 있을꺼 같군요.

 

그리고 KT 카플러스인경우는 VIP고객으로서 엔진오일 무료교환이 가능했었습니다(일반유 광유 합성유는 추가금)

KT 카플러스는 오토오아시스에서 엔진오일 교환이 가능했었는데... 아무래도 무료로 교환을 하러 가다보니 바쁘다는 핑계로 두세군데에서는 거절당하고 겨우 가능하다는 업체에 방문했을때는 꽤 불친절...(울산기준입니다)

 

그러나 T멤버십인 경우는 스피드메이트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예전 국민 민카드로 무료혜택 기능이 있어 오일교환을 하러 다녀왔더니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친절히 오일교환을 받았었습니다. sk도 vip 등급이였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군요.

 

일반 고객이라도 지크-a 기준 교환시 50% 할인을 받는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될꺼 같습니다.

그러나 프렌차이져? 메이커류 센터에서는 FM기준으로 공임비 필터값 오일값 등등 꽤 복잡합니다. 그리고 지크는 그냥... 저도 카멤버십으로 오일교환하는 차들은 포터나 모닝 스파크 같은 일반차에 넣지 k7이나 인피니티 MD같은 차에는 일반유 넣지도 않거든요.

 

아무튼 판단은 고객의 몫 입니다.

 

 

기타 많은 혜택들은 홈페이지를 참조 하시고 ~ 비싼 통신요금을 내는데 자기에게 맞는 혜택들은 다들 잘 찾으셔서 적극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