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멤버십 카라이프 카드도착 카드등록 주유할인 받는방법 해피오토멤버스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TIP

T멤버십 카라이프 카드도착 카드등록 주유할인 받는방법 해피오토멤버스

반응형

몇일전 SK T멤버십 카라이프 등록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T멤버쉽 카라이프 가입 혜택정리 t membership carlife 주유할인 세차 엔진오일무료

 

올레 멤버십 카플러스는 작년 기준 카드 발급되어 도착하는데까지 약 3주정도의 시간이 걸렸엇는데 T멤버십은 일주채 걸리지가 않는군요.

요즘 계속 KT가 밉상인거 같습니다. 10여년동안 한국통신이라는 그 이름 하나로 KT만 사용했었는데 통신사를 바꿔보니 KT 서비스가 얼마나 개판이였는지... KT 카플러스는 2월에 새로 갱신해야되는데 일단 한번 두고봐야겠습니다. 지난 1년동안 얼만큼 틀려졌는지 말이죠.

 

그래도 LG텔레콤도 다른번호 한번 넘어가봐야될꺼 같군요.

 

 

아무튼 신청하고 1주일채 되지 않아 도착한 T멤버쉽 카라이프 카드입니다. Sk로는 신규고객이다 보니 일단고객등급으로 VIP혜택은 못받지만 제가 원하는것은 단지 주유할인 20원 할인이거든요. KT는 GS칼텍스 20원할인을 하는 카플러스 멤버십인데 SK는 SK주유소 20원할인인 카라이프 멤버십 카드입니다. 제 주유 카드가 SK와 GS 두 주유소만 할인이 되는 카드인데 카플러스 이후로는 20원이라도 싸게 넣기 위해 GS만 찾아 떠났는데 이젠 주유할때 폭이 쫌 넓어질꺼 같습니다.

 

 

 

KT 카플러스 가입할때는 카드 수령 후 홈페이지에서 카드등록을 따로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SK 카라이프도 당연히 등록해야되는줄 알고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았지만 통신사 멤버십 카드는 등록하는것이 없습니다.

바로 이용가능한것 같습니다.

 

 

KT 주유할인인 경우는 GS칼텍스에서 주유할시 현장할인이라는 것 때문에 셀프주유기인 경우 직원을 따로 불러 현장할인카드라고 말하고 직원 단말기를 통해 결제를 하던가 아니면 셀프주유기중 일부 현장할인이 되는 기계가 있긴한데 그런 셀프주유소는 극히 일부여서 참 불편했습니다. 특히 새벽시간에 주유할때는 현장할인을 포기했어야죠.

 

그러나 카라이프같은 경우는 OK캐쉬백 개념으로 할인이 됩니다. 보너스카드를 넣으면 자동으로 20원 할인이 되는거죠.

그리고 셀프주유소인 경우 GS는 10000원 주유시 할인 되어 9000원 결제가 되었다고 하면 카라이프인 경우는 10000원 주유시 9000원이 아니라 기름값이 1L에 1000원이라고 치고 20원 할인이 되어 980으로 10000원이 주유가 됩니다. 기름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것이겠죠?

 

이점이 약간 찝찝하긴 합니다. 그냥 몇백원이라도 눈에 보이는 할인이 더 좋은데 말이죠.

 

 

카드등록 할필요는 없고 OK캐쉬백 보너스카드 등록을 위해 기존 사용하고 있었던 OK캐쉬백 앱을 실행했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확인 해보니 엔크린두툼 이라는 보너스가 엄청나게 많이 쌓여있습니다 OK캐쉬백은 각종 쇼핑몰에서 사용할수 있어서 택배비 계산할때 잘 사용했었는데 두툼포인트는 뭔가 싶어서 확인해보니 크게 필요없는 포인트군요.

그냥 패스하시면 됩니다. 크게 사용할곳이 없어요.

 

 

그리고 그냥 보너스 카드 직접등록으로 등록해주시면 끝입니다.

 

결론은 카라이프가 카플러스 보다 사용하기가 훨씬 쉽고 편안하다는것입니다.

보너스 포인트도 아무래도 SK가 훨씬 사용처가 많이 있고요.

 

번갈아가면서 사용할테이지만 아무래도 주 주유소는 앞으로 Sk로 넘어갈꺼 같군요.

모두들 통신사 포인트 알차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

추가내용

----------------------------------------

 

SK 모든 주유소가 아니라 직영만 20원 할인이 됩니다. 직영은 엄청 기름값 비쌉니다. ㅜㅜ 결론은 ... 그냥 필요없는 카드... 젠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