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 어드벤티지 클린 깜빡하고 스탠스미스인줄 가성비갑 커플신발 여성신발 단화 흰운동화 깔끔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shose

아디다스 어드벤티지 클린 깜빡하고 스탠스미스인줄 가성비갑 커플신발 여성신발 단화 흰운동화 깔끔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얼마전 5만채 되지 않는 스탠스미스를 발견했습니다. 아니 서치하다가 스탠스미스인줄 구입했다가 받아보니 아디다스 어드벤티지 클린이였습니다. ㅎㅎ 진짜 스탠스미스랑 너무 비슷하게 생겼더라고요.

 

싼가격에 커플신발이나 무난하게 신기 아주 좋을꺼 같은 스니커즈입니다.

 

신발 이름에도 클린이 붙어있듯이 진짜 클린한 느낌입니다. 잡다한 느낌은 없고 아주 깔끔합니다 라코스테 운동화를 보는듯합니다.

 

그리고 제가 낚인 정면 사진입니다. 진짜 스탠스미스라 같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옆라인은 아디다스 답게 삼선이 타공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바닥면은 마치 나이키의 포스와 아주 유사합니다. 동그란부분요.

그러나 다른 부분은 슈퍼스타나 스탠스미스와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쿠션링은 그럭저럭이다만 아주 저렴한 가격에 커플신발 맞추기 안성맞춤일꺼 같습니다.

 

 

신발 재질은 가죽느낌이지만 이 가격에 절대 가죽은 아닐것이고 레쟈입니다. ㅎㅎㅎ 물 안들어온다고 비오는날 신고 다니면 몇달 후 레자 껍질 다 뒤집어집니다. 신발쟁이 여러분들은 꼭 방수스프레이 하나씩 구입해서 신발 세척한다음 꼭 한번씩 뿌리세요~ 오래 오래 신을수가 있답니다. 프리미엄급 신발들은 슈구또한 필수이고요^^

 

 

뒷편 로고는 마치 톰브라운을 연상케하지만 자세히 보면 삼선 아이다스 마크입니다. 어드벤티지 클린은 디자인을 최대한 심플하게 해서 아주 클린하게? 깔끔하게? 신고 다닐수 있을꺼 같습니다. 왠지 날이 풀리는 봄날씨가 시작되면 가격이 지금보다 조~금 더 오를꺼 같은 느낌?

 

 

굽도 생각보다 꽤 있는 편이라 여성분들도 마음 편안하게 신어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커플신발이나 깔끔한 단화 찾으시는분들은 싼가격에 추천드려요 ~ 아 추천은 아니고 이 가격이면 전 라면 수페르가나 푸마 코트포인트가 더욱 저렴하고 괜찮을꺼 같습니다.

 

저도 스탠스미스인줄 알고 구입했다만... 가끔 청바지랑 신을꺼 같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