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개통 스마트폰,중고 스마트폰,미사용 중고폰 '이폰사폰' 저렴하게 스마트폰 이용방법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IOS&android

가개통 스마트폰,중고 스마트폰,미사용 중고폰 '이폰사폰' 저렴하게 스마트폰 이용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휴대폰 스마트폰 매입,판매업체에 대한 포스팅글 입니다.

 

폰을 교체할시기만 되면 열심히 눈팅 안맞기 위해 각종 웹정보들을 찾기 마련입니다.

저도 얼마전 아이폰X로 기기변경을 하면서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이런저런 정보를 찾아 소위 말하는 페이백! 같은 시스템을 통해 휴대폰을 구매했었죠~

일방적인 대리점에서 구매하는것보다 고객입장에선 최대한 싸게 혜택이 많게 구매하는것이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무튼 이러한 방법들도 있고 가장 스마트폰을 싸게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휴대폰완납 후 자신에게 적당한 요금제 선택후 요금 25%할인받는것이 가장 싸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다만 ... 비싼 스마트폰을 한번에 완납할려니 참 ...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몇년간의 노예계약과 할부이자까지 낼려니 아깝기도 하고요!

 

그럴때 좋은 업체가 하나 있습니다.

 

 

'이폰사폰'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스마트폰 매입,판매 업체입니다.

주소는 2848phone.com

 

쉽게말해 중고폰 매입또는 판매업체입니다만 판매하는 스마트폰들은 가개통상품들입니다.

개통이력만 있는 스마트폰이죠~ 개통이력은 있으나 사용흔적은 찾아볼수 없는 새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저렴하게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라 할수가 있습니다.

 

가장 핫한 스마트폰 몇대의 가격표를 보시면 정말 저렴합니다.

불법보조금을 받는다 하여도 저렴한 가격대입니다.

 

그리고 보조금이든 뭐든 일단 매장에 방문하게 된다면 가장 짜증나는 것중 하나는 필요없는 부가서비스 몇개월유지니 뭐니 참 옵션이 많으나~ 이폰사폰 가개통 스마프톤을 개통할시에는 딱히 부가서비스 유지니 그런것 없이 싸게 가입을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동생 휴대폰 바꾼다고 알아본건데 ... 몇개월만 빨리 알았으면 노예계약을 안했을텐데 말이죠...

 

이미지 보시다시피 현금으로 완납하기에 부담스러우면~ 카드할부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반 3사통신사가 아닌 알뜰폰 유심 저렴한 요금제 선택해 끼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반에 돈이 많이 들지라도 장기적으로 생각해보면 훨~~~씬 저렴한 폰구입 방법입니다.

 

혹시나 지방분들중 구매를 원하지만 찜찜하신분들은 안전거래를 통해 거래도 되니 상품을 받으시고 폰 테스트 후 반품을 할지 구매결정을 할지 정할수도 있으니 큰 걱정도 안하셔도 됩니다.

 

 

갤럭시 S9 실물 사진입니다.

화면보호필름조차 뜯지 않은 진짜 전산상 개통흔적만 남아있는 '새'폰입니다.

백만원짜리 스마트폰을 70만원대로 구매... 그리고 알뜰폰 유심만 구입해 가장 저렴한 요금제로 선택시 월 15000원의 요금제에서 추가 선택약정까지 ... 가장 저렴한 테크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데이터 같은 경우는 요즘 어딜가나 와이파이가 있으니 무제한요금제가 아닐시 말이죠~

 

- 신규개통이 안되시는 분!
- 통신사 노예계약이 싫으신 분!
- 휴대폰 분실 또는 파손, 위약금이 남아있으신 분!
- 잦은 해외 출장 및 해외 거주 중인 분!
- 업무용 등 세컨 디바이스가 필요하신 분!
- 사원용 및 테스트용이 필요하신 분!
- 저렴한 새 단말기를 원하시는 분!
- 알뜰폰(선불폰)사용 하시는 분!
- 휴대폰을 자주 바꾸시는 분!

 

'이폰사폰'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2848phon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