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OFF-White 오프화이트 볼캡 모자 오프화이트 시그니쳐 virgil abloh 월드와일드 모자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몇달 전 구매했던 베이퍼맥스 X 오프화이트

2017/12/07 - [the post-review/shose ] - 오프화이트 X 베이퍼맥스 콜라보레이션 블랙프라이데이 대배지 직구 역시는 역시 가품인듯

가품으로 결론이 나고 열심히 눈팅만 하고 있는데 역시나 오프화이트 콜라보들은 가격이 참 무섭습니다.

 

나이키부터 시작해 반스니,챔피온이나 어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브랜드들만 출시가 되는 오프화이트입니다.

그러나 ... 헝그리족 답게 사고싶은 프레스토는 구입 못하고... (신발한켤레면 지쿠페 터빈장착이 가능...)

그래도 오프화이트 하나는 가지고 싶고... 나 혼자 합의를 해 오프화이트 모자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모자주제에... 가격이 참... 배여사가 이 포스팅을 보게 되면 안되는데 말이죠)

 

오프화이트 브랜드 역사라?할까요? 출시된지 아주 짧은 브랜드입니다.

파이렉스 비젼(이하 파이렉스)은 칸예 웨스트의 수석 스타일리스트이자 절친으로 널리 알려진 오늘의 주인공 버질 에이블로가 2013년 s/s시즌부터 전개를 시작한, 사실 역사랄 것도 없는 브랜드인데 이게 대박을 치게 됩니다. 그리고 1년뒤 새라인인 OFF-White 을 전개하게 되는데 전세계 패션계를 흔들만큼 큰 파급효과를 가져오게 되죠. 현재 나이카 x OFF-WHITE 콜라보로 또다시 열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프화이트 virgil abloh 월드와이드 모자 입니다.

모자주제에 20만원... 볼캡 스타일 입니다.

 

 

약 2주 후 도착한 오프화이트 모자입니다.

 

 

모자주제에 꼼꼼한 포장이 ... 이정도까지는 필요없는데 비닐에어와 뽁뽁이까지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실리콘 오프화이트 택 입니다.

 

 

본 상품은 요렇게 까만 비닐안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매한곳은 하이엔드피플 인데 100% 정품만 취급한다고 합니다.

가품일시 본 상품 전액 환불과 추가 100% 환불이라고 합니다.

 

혹 제 포스팅 보다 가품 같으면 말씀주세요 가품확인될시 환불금액 쏘아드립니다 ㅎㅎ

 

 

본품은 한번 더 뽁뽁이에 쌓여있습니다. 포장 하나는 기똥차게 배송되었습니다.

 

 

오프화이트 택입니다.

 

 

스니커즈에 달려있는 오프화이트 택은 그대로 사용하는데 모자에 붙어있는 오프화이트 택은 바로 분리 ... 모자에 택은 쫌 부담스럽더라고요.

 

 

본 상품입니다.

트리플엑스가 꽤 멋집니다.

 

 

안쪽에도 오프화이트의 시그니쳐 로고가 박혀잇습니다.

 

 

아쉬움점이 있다면 프린팅이 나염인쇄같은 느낌입니다. 잘 벗겨질꺼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역시 브랜드값이 90% 이상이겠죠?

 

 

참 특이한 모자 뒷편 모습입니다.

 

 

모자 길이 끈 부분인데 똑딱이같은 자석 스타일입니다. 꽤 편안합니다.

철부분에는 하나하나 오프화이트 각인이 있습니다.

 

그런데 오프화이트가 이태리형들 얼굴크게에 맞춰왔는지 캡부분 길이는 마음드는데 모자볼사이즈가 볼캡치곤 약간 짧습니다. 군모 정도 사이즈라 할까요? 꾹 눌려쓰기에는 약간 부담스럽습니다.

나이키 골프캡 정도의 길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자 안쪽 로고입니다.

 

 

메이드인 이태리 어쩌고 밀라노 어쩌고 적혀져 있습니다.

영어,중국어,일본어,아랍?어가 프린팅 되어있는데 왜 꼬레아 글씨는 안보이죠...

 

 

캡부분은 구부릴지 아님 스냅백 스타일로 위에 걸치고 다닐지 아직까지 고민중이라 일단 일자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자 실제 금액은 190유로로 우리나라 환율로 따지면 20만원 쫌 더 넘는 금액입니다.

알리바바나 이베이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가 있긴 한데 관세도 붙고 혹시 가품이면 반품하기도 귀찮아 그냥 해외브랜드 직구 사이트로 구매했습니다. 택에 붙어있는 금액과 비슷하게 구입했습니다.

 

 

아무튼 모자 컬렉션이 모자걸이에 하나 더 추가되었네요. 온통 블랙에디션... ㅎㅎ

솔직한 평은 2~3만원정도 퀄리티입니다. 그런데 오로지 트리플엑스 로고 하나만으로 20만원이 훌쩍넘습니다. 그런데 그 로고가 참 이쁘다는것! ㅋㅋ 말도 안되는 발렌시아가 모자보다는 훨씬 타당한금액?이라고 말할수 있을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