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 X 반스(Vans) 롱 스트랩 로우 캡 정말 심플함속 멋짐폭팔 모자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 X 반스(Vans) 롱 스트랩 로우 캡 정말 심플함속 멋짐폭팔 모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신발쟁이인 제가 요즘 계속 모자만 구입하게 되네요... 사고싶은 신발들 가격이 콜라보라는 이름 하나로 가격들이 미쳐가는 바람에...

아무튼 오늘 포스팅 할려고 하는 모자는 반스 X 마스터마인드 JAPAN 롱 스트랩 로우 캡 입니다. 이 역시 콜라보 제품이죠.

 

 

반스 로고만 보면 마스터마인드와 콜로보 제품이 아닌듯 합니다.

그러나!

 

 

바로 마스터마인드의 심볼 해골마크가 캡창에 박혀 있습니다. 밋밋한 반스모자에 마스터마인드 마크가 박혀있는 한층 강력해 보입니다.

 

유행은 돌고 도는거라고 제가 20살 꼬맹이시절에 반스 체크 단화가 569청바지와 함께 살짝 유행을 했었는데 요즘들어 반스신발들을 심심찮게 볼수가 있는거 보니 다시 유행을 타는거 같습니다. 배여사와 함께 커플룩이나 맞춰볼까 생각이 들어 검색을 해봤는데 이야~ 반스도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올랐네요. 뭐 그래도 저렴한 측에 속하니 괜찮습니다. (신발장에서 10년전 신발이나 꺼내야겠습니다 ㅜ)

 

반스는 스케이드보드 브랜드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마스터마인드는 아시는분들은 아시고 처음들어보시는분들도 많으실껀데 일본 스트릿 브랜드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 입니다.

 

이 두브랜드가 협업을 하여 콜라보로 후드티나 신발 모자등을 출시했는데요. 저렴한 반스 역시 콜라보로 출시를 하니 꽤 가격이 올라갑니다.

7000엔으로 리셀가 18만원 가량입니다. 2017년 10월 13일 반스와 마스터마인드 일부 소매점에서 판매 후 10월 14일 온라인으로 판매 됬었는데 소량판매인지 물량이 없어 지금은 중고가라도 가격이 꽤 상승되었습니다.

 

 

핀이 엄청 날라갔네요 ㅜ ㅜ

 

모자를 살펴보자면 캡창 부분에는 마스터마인드재팬이라고 각인이 되어있는 고리가 붙어있습니다

반딱반딱 스텐재질이네요~

 

 

뒷편 스트랩은 롱 스트랩타입으로 꽤 스트랩이 깁니다.

한쪽은 OFF THE WALL 로고와

 

 

MASTERMIND 로고가 있습니다.

 

 

롱스트랩답게 표를 내며 밖으로 스트랩을 꺼내어 착용해도되고 긴 스트랩을 모자안으로 숨길수도 있습니다.

 

 

곳곳에 반스 로고와 마스터마인드

 

 

해골로고가 마구마구 박혀져있습니다. 그러나 블랙색상에 흰색으로 아주 깔금한 디자인입니다.

데일리모자로 제일 많이 착용할꺼 같습니다. 무난하면서 뭔가 귀티가 난다고 해야될려나요? ㅎㅎ

비싸서 그렇겠죠... 배여사가 보기에는 그냥 리어카에서 반스로고 박혀있는 만원짜리 모자같다고 하네요.

 

 

안쪽 택 입니다.

반스 X 마스터마인드 JAPAN 롱 스트랩 로우 캡은 롱스트랩 스타일이라 그런지 모자 사이즈는 원사이즈입니다.

프리사이즈죠 ~ 그러나 스트랩이 길다보니 엄청난 대두들도 전혀 문제 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모자 안쪽 택 반대편에는 마스터마인드 로고가 또 들어있습니다. ㅎㅎ

엄청 로고들이 많이 박혀져있지만 그래도 뭔가 절제되었는 느낌이라 할까요?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좋습니다.

 

 

반스 X 마스터마인드 JAPAN 롱 스트랩 로우 캡 택입니다.

7000엔이군요. 해외직구로 구입했는데 엔화 환율로 계산을 해도 가격이 제법 많이 올라서 훨씬 비싸게 구입한거 같습니다.

거의 두배 가까이 프리미엄이 붙어있습니다. 그래도 전혀문제없습니다! 왜냐고요?

어마무시한 퀄리티와 디자인이 너무나 이쁘거든요~

 

당분간은 마스터마인드재팬의 해골매력속에서 헤어나오지 못할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