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오미 차량용 시거잭 듀얼 2구 USB 고속충전 가능 고급스러운 재질 디자인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샤오미 차량용 시거잭 듀얼 2구 USB 고속충전 가능 고급스러운 재질 디자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늘은 차량용 USB충전기를 포스팅할까 합니다.

제품은 바로 대륙의실수라 불리는 샤오미 사의 듀얼 USB 시가잭 충전기 입니다.

진짜 샤오미가 안만드는것 무엇일까요? 저도 샤오미 사의 제품들이 집안 곳곳에 있는거 같습니다. 보조밧데리부터시작해서 정밀드라이브 까지... 이러다 음식도 만드는거 아닐런지 모르겠습니다.

 

 

샤오미 시거잭 충전기 모습입니다.

메탈로 만들어져 있어서 아주 고급스럽고 튼튼한 모습입니다.

상품 설명글에는 18회 제조공정 일체화 성형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메탈소재라 보니 일방적인 시거잭 충전기보다 방열성이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품의 장점 중 하나는 고속충전 기능이 들어간 스마트기기 그러니깐 고속충전이 지원하는 기기와 충전케이블이 있다면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샤오미 시거잭 구매시 케이블은 없습니다. 고속충전기능을 사용하고 싶으신분들은 고속충전 케이블이 있어야됩니다.

 

제 차량에는 아이패드가 매립되어 있고 전화업무가 많아 운전시 늘 스마트폰을 충전시켜놓는데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패드 같은경우는 추운날씨라 그런가 사용한지 오래되어서 그런가 배터리가 광탈합니다. 아침에 시동걸시 아이패드가 꺼져 있으면 네비게이션이나 음악감상을 못하게 되죠. 그러나 일반적인 시거잭을 사용시 15분정도 운행을 해야지 아이패드가 켜지는데 샤오미 제품으로 바꾸니 5분정도 운행하면 아이패드가 바로 켜지더라고요. 정말 괜찮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또한 듀얼 USB이다 동시에 2대를 충전할수 있습니다.

2구 사용시 2.4A * 2 1구사용시 최고 3.6A입니다.

 

 

또한 USB포트 밑편은 LED지시등이 달려있어서 샤오미 시거잭의 상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LED도 은은해서 무드등 같기도 하고 참 고급스럽습니다. 저가형 시거잭 충전기와는 확실히 틀리긴 틀린거 같습니다.

앞서 말했듯 가격도 참 저렴한편이고요.

 

 

마지막은 샤오미 차량용 충전기는 12V 24V 전부 호환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차종에서 사용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차량뿐만 아니라 기기들도 다양하게 USB충전 케이블이라면 전부 지원을 합니다 C타입의 케이블도 물론이고요.

 

지금껏 많은 샤오미 제품을 구매했는데 아직까지는 샤오미 사의 제품들은 실망감이 없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품질도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중국제품이라는 인식보다는 가성비와 품질을 잡는 샤오미라 생각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