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도리 새로운 장남감 고민중... 뉴비틀 까르비올레냐,기아 레이냐,보조금 받아 쉐보레 볼트냐...
본문 바로가기

차쟁이/NO. FUN car.ETC

히도리 새로운 장남감 고민중... 뉴비틀 까르비올레냐,기아 레이냐,보조금 받아 쉐보레 볼트냐...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에 히도리 차수집 리스트중 차량 한대를  더 입양을 할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일단 첫번째 조건은

경차급 무조건 기름 적게 먹는차

두번째 조건은

세금을 적게 내는 차!

 

여기에 해당되는것들은 경차들이죠~

 

넥파크는 일단 패스하고~나머지 경창들급 살펴보니~ 마땅히 마음드는차량은 없고 그냥 경차같으면서  CC가높은 수입차밖에 눈에 안들어옵니다.

 

미니쿠퍼,뉴비틀,큐브 요렇게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준모터스에서 뉴비틀 한대를 팔고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것도  컨버터블~ 까르비올레~  입니다.

 

 

연식은 조금 있다만 그래도  뉴비틀이니 외관 디자인도 전혀 꿀리지가 않습니다.

 

 

또한 히도리 첫 컨버터블이 될 뉴비틀...

그러나!

 

 

엔진,미션같은 경우는 지인분 차량이니 믿고 구매를 하긴한다만... 대충 검색해보니 유지비가 꽤 후달달 이네요.

경차혜택을 포기하고 뉴비틀의 오븐에어링을 즐기자니... 혹시 모를 잔고장들에 머리아프지 않을지... 지쿠페같은 경우에도 수입차이긴 하지만 열심히 발품팔아 아는샵들에게 고치니 어떤것들은 국산차량보다 저렴하게도 고쳐지고 또 어떤것들은 국산차량에 비해 약간만 비싸서  큰 문제는 없습니다만... 뉴비틀인 경우는 제가 계속 타고 관리를 못하기에... 일단 배여사와 조금 더 고민을 해봐야될꺼 같습니다.

 

오픈에어링이냐... 레이냐 ... 아니면 보조금을 쫌 받아 노예계약을 해 쉐보레 볼트를 구매를 할것인가... 두고봐야되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