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체문자,대량문자발송,대량문자 문자365! 저렴한 광고효과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끄적끄적

단체문자,대량문자발송,대량문자 문자365! 저렴한 광고효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이웃분들은 아시는 히도리 당구치맥 치킨집과 캠핑장등 작은 사업체 몇군데가 있습니다.

전부 서비스업 위주라 보니 고객관리가 정말 필요합니다.

고객들 관리나 광고 가장 손 쉬운 방법중 하나는 SMS 문자 발송입니다.

 

그중 문자발송사이트,예약문자보내기,단체SMS,대량단체문자 업체중 저렴한 업체 한군데를 포스팅할까 합니다.

 

문자365라는곳입니다.

새롭게 사업을 진행 하는 업체라 그런지 새로운 부분을 많이 진행에 있습니다.

 

대량단체문자 발송업체중 가장 중요한것은 가격이죠.

대량문자, 단체문자, 기업문자, 학원문자 등 메시지 발송 전문업체인 문자365는 무료회원 가입 시 조건 없이 무료문자100건을 충전 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고객의 이익을 우선시 하는 문자 365입니다.

회원만 가입해도 무료충전 100건을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은 기업회원이 아닌 소비자들의 Needs를 반영한 부분 이라고 할수 있죠.

 

또한 문자 365는 누락없는 정직한 과금 시스템으로 신뢰의 경영을 추구 하고 있습니다.

발송 성공 건수에 한해서 요금이 청구됩니다. 문자 발송 100건중 10건은 오류나 미발송이 되었다면 10건에 대해서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문자를 발송기준으로 과금 하는가? 아니면 성공통수로 과금 하는 것은 많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문자 발송이 실패가 될수 있나? 생각하시는분들도 있을껀데 쉽게 설명하자면 상대편 휴대전화가 꺼두거나 수신이 약한 지역에 있는 상태로 폰에 전달되지 않는 상태에선 24시간이 지나면 메시지 전송 실패로 과금이 되지 않습니다. 잘못된 번호인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광고문자들 많이들 받아보셨겠지만 광고 표시및 수신거부가 필수 의무화가 되어 문자 밑에 080무료수신거부 삽입을 해야되는데 문자365에서는 이러한 기능들도 무료로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문자발송 비용도 최저가로 이용이 가능하고 무료충전서비스도 이용하면 기존대비 절반 이하로 메시지 광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사업체 사장님들에게는 매우 만족스러운 문자365입니다.

 

080무료수신거부는 문자를 발송한 후 수신거부 한 고객의 번호가 자동으로 저장돼 다음에 문자발송 시 수신거부 한 고객의 번호는 제외하고 발송이 됩니다. 가끔 광고문자 보고 전화와서 욕하시는 고객들도 있는데 이러한 기능들이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모릅니다.

 

문자365는 PC에서 단체로 발송할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www.sms365.co.kr) 예약문자, 080무료수신거부, 분할발송, 발송내역 실시간 확인, 주소록, 엑셀발송, 메일 머지, 엑셀 붙여 넣기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단문문자나 장문문자 포토문자등 많은 샘플들도 홈페이지에 구비되어 있으니 이용해보실 사장님들은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발송내역들도 실시간 모니터링이 되니 믿고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