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광 전용 세차용품 메티큘러스 매트 디테일러 플라스틱 폴리스 사용기 세차용품 플라스틱복원제 타이어광택제 레자왁스
본문 바로가기

차쟁이/infiniti G35C

무광 전용 세차용품 메티큘러스 매트 디테일러 플라스틱 폴리스 사용기 세차용품 플라스틱복원제 타이어광택제 레자왁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날씨도 점점 따듯해지고 세차의 계절과 달리기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얼른 히도리 집세차장도 오픈해야되는데... 귀차니즘에 아직까지 겨울 묵은때들은 못벗기고 있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제 G쿠페의 필수 세차용품 몇개를 소개 할까 합니다.

 

아시는분은 아시는 히도리 G쿠페는 원래 레드색상이였으나 뒷범퍼 접촉사고로 블랙무광으로 올도색 그리고 랩핑DIY후 벨로스터 영건 쥐색 무광으로 현재 도색이 되어있습니다.

 

흔히들 무광은 세차나 관리하기가 무척 편안하다고 하나... 무광도장인 경우 유광 도장보다 관리하기가 훨씬 힘듭니다.

무광도색하신분들은 아실듯한... 그놈의 물때 자국... 유광 차량인 경우 비 맞고 걸레질만해도 빗자국이나 물때자국이 없어지지만 무광차량인 경우 비 맞은뒤 그대로 마르면 전용 디테일러를 이용하지 않으면 절대 없어지기가 않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작년 녹색창 포스팅 컨트롤+V 포스팅입니다.

 

 

짭프로 구매 한뒤 열심히 차량 영상을 찍고 기록에 남길때 입니다.

 

똥 노트북 사용할때다 보니 2시간짜리 압축또압축해 인코딩 하는데 무려 2시간이나 걸리네요...

 

카페에서 작업 후 시간이 없어 조수석에 노트북 켜놓은 뒤 이동해가며 열심히 영상작업했을때이군요.

 

 

 

보시다 시피 편집은 똥손이네요. 그냥 배여사와 함께 여름날의 밤에 땀을 흘려가며 열심히 세차를 하던 영상입니다.

 

 

다시 본 주제에 맞게 무광전용 디테일러를 하나 소개시켜드리자면 !!!

 

 

 

 

바로 이 제품입니다.

 

메티큘러스 매트 디테일러 입니다. 왁스는 아니고 흔히들 부르는 물왁스 같은 개념?이라 할까요?

무광전용 디테일러 입니다.

 

무광차량에 물때 자국 없애는 제품으로는 이 제품만한 제품이 없습니다.

나중에 무광전용 세차용품 몇개 더 소개시켜드릴껀데 그중 버티칼 제품과 메티큘러스 제품을 같이 사용하시면 무광도장면 관리하는데 더욱 편안하고 잘 관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디테일러지만 약간의 왁스기?유분기?가 있어 바른 부위는 살짝 반들반들거리며 반유광 느낌이 납니다. 유뷴기때문에 약간이나마 비딩 효과도 있는거 같습니다.

 

특유의 무광느낌을 더욱 잘 표현을 시켜주고 깨끗한 도장면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입니다.

무광도장뿐만 아니라 무광랩핑지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무광 얼룩 물때에 고민이신분들 한번 사용해보세요. 가격대가 비싸다면 비싸고 저렴하다면 저렴한 금액대이긴 하지만 한번 구입하시면 아마 계속 사용하게 될꺼에요. ㅎ

 

 

수많은 세차용품들중 두번째로 소개시켜드릴 명기는 !

 

플라스틱폴리스라 불리는 플라스틱&루버 복원제 입니다.

 

이 제품 역시 물건중 물건입니다.

 

차량 외부 플라스틱부분들 흰색으로 변하던가 실내 플라스틱 마감제 부분들 백화현상이 일어나는 부분에 한번 발라보시면 말끔하게 사라져 버립니다. 뿐만 아니라 타이어에도 참 효과적인 녀석입니다.

 

이 제품을 알기전에는 각종 타이어광택제,레자광택제 제품들을 많이 사용했는데 플라스틱폴리스 이름에 맞게 플라스틱 백화현상에도 최고의 제품과 특히 타이어 부분에 바를 시 타이어광택제와 비교하자면 5배넘게 오래 유지됩니다.

 

비를 맞아도 광택이 유지가 되더라고요.

 

G쿠페나 아반떼 실내 마감제가뿐만 아니라 포타르기니 실외 플라스틱 마감제 부분에 발랐을시에도 꽤 효과적인 녀석입니다.

 

SUV차량은 제가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SUV들 외부 플라스틱 마감제가 많이 있는데 백화현상이 일어나는 부분에 발라주시면 반들반들 광이 살아는것이 이런 물건이 있나 생각이 들껍니다.

 

조심해야될 부분은 액체가 찐득찐득 젤 같은 타입이라 너무 많이 짜 바르거나 손이 닿이는 부분에는 살짝만 발라주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