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사망 초등생 승아양 가해자 60대 안치려고 했다? 나머지 아이들은?
본문 바로가기

issue

대전 사망 초등생 승아양 가해자 60대 안치려고 했다? 나머지 아이들은?

반응형

대전에서 발생한 초등학생 사망사고로 인해, 승아 양의 유가족은 이번 사고를 재발 방지하고 공론화하기 위해 승아 양의 일상을 보여주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승아 양은 끼와 열정이 가득한 예쁜 여동생으로, 연예인이 되기도, 뷰티 쪽에서 일하기도 꿈꾸는 아이였습니다. 이번 사고로 승아 양은 떠나게 되어 정말 슬프다는 유가족의 말에 마음이 아픕니다.

 

대전에서 어린이 보호구역 내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입건된 60대 A씨가 초등학생 4명을 치면서 9살 배승아 양을...

 

A씨는 "치지 않기 위해 감속하는 등 노력했다"고 말하며 죄송한 마음을 전했지만...

저게 할 소리 인가요?

 

늙으면 곱게 늙던가...

하루빨리 신상이 쫌 밝혀졌으면 합니다. 

 

승아의 외삼촌이 남긴 글

 

승아뿐만 아니라 승아랑 같이 사고를 당한 아이들 중 한명은 중환자실에 있다고 합니다. 

뉴스에는 다른아이들은 괜찮다고 하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뇌를 다쳐 중환자실에 있다고 합니다. 거기에 승아와 가장 친한 아이...

 

도대체 음주운전을 한 60대 영감은 무슨 정신이였을까요? 

이와 함께 음주 구제카페에 올라온 한 글을 보시면 음주운전자들이 제정신이 아닙니다. 

 

3진아웃에 운전대를 또 잡고싶다는 인간

거기에 와이프에게 걸려서 힘들다는 인간

진짜 미친놈이 많은 세상 입니다. 

 

 

아무튼 해당 승아양 참변의 사건을 mbc 실화탐사대에서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당 사고를 목격하신분이나 해당 사고 장면이 녹화된 블랙박스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연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