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빼빼로데이 선물 장미접기 종이접기 장미꽃 정성이 가득한 선물하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DIY do-it-yourself

빼빼로데이 선물 장미접기 종이접기 장미꽃 정성이 가득한 선물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롯데에서 최고의 판매전략이라 할수 있는 빼빼로데이가 몇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마 롯데에서는 빼빼로데이 만든사람에게 매년 포상금 줘야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배여사와 저는 올해로 벌써 7년차 연애중인 커플입니다. 작년 녹색창 블로그 당시 빼빼로데이 선물을 받았다고 포스팅 한뒤 그냥 지나가는 말로 초반에는 수제빼빼로를 선물해주던데 이제는 그냥 완제품 선물을 해준다고 포스팅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 후 신경이 쓰였는지 깜짝 이벤트는 아니고 보는데서 열심히 빼빼로데이를 준비중인 배여사 입니다.

올해는 장미접기 색종이를 이용해서 뭔가 선물할려는거 같은데 정확히 뭔지는 파악이 안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겸사 겸사 장미꽃 접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자 포스팅 한번 시작 해봅니다.

 

먼저 영상부터 보시죠. (퀄리티는 매우 떨어집니다 그냥 대강 접는 느낌보시라고...)

 

 

영상 보이듯이 꽤 많이 접었다가 폈다 하는 고난도 종이 접기이네요. 전 종이배와 종이비행기 말고는 접을수있는 것이 없거든요.  접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해주고 싶어도 전 모릅답니다. 접는 방법은 검색해보시면 더욱 질 좋은 포스팅이 되어있을겁니다. 전 그냥 자랑하고싶어서요... ㅋㅋㅋㅋ

 

 

 

700장이 필요하다고 대 놓고 궁시렁 거리면서 접고있는 배여사입니다. 어떤 선물을 줄지 참 기대가 됩니다.

빼빼로데이 선물 아직 준비 안하신분들은 비싸기만하고 포장값이 90%인 선물보다는 요런 정성이 들어간 선물은 어떨까 생각합니다. 다가오는 빼빼로데이 모든 연인들이 행복하길 빕니다.

 

이상 히도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