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웹&PC

레이저 데스에더 3500,로지텍 MX 버티칼 사용 리뷰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2018/10/21 - [the post-review/웹&PC] - 대륙의 마우스!XMSB01MW 샤오미 무선 마우스블루투스 겸용 디자인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2018/07/07 - [the post-review/웹&PC] - 가성비 LED 키보드&마우스세트 WATT K7-1000 키보드 타격감 마우스 그립감 좋은 저렴한 제품

2018/07/06 - [the post-review/웹&PC] - 맥스틸 G10 게이밍 마우스 저렴하고 편안한 마우스 MAXTEILL TRON G10 PROFESSIONAl

2018/05/28 - [the post-review/웹&PC] - 코시 버티칼 인체공학 무선 마우스 m301 손목보호마우스 손목터널증후군

2018/03/28 - [the post-review/adopter] - 로지텍 MK850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유니파잉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 연동

2017/11/03 - [the post-review/adopter] - 로지텍 무선 마우스 m310 표준크기 손이 편안한 마우스 그러나 약간의 둔함

지금까지 여러가지의 마우스를 사용했었습니다. 그렇다고 비싼제품들 사용한것은 아니고요.

게이밍 마우스보다는 웹서핑이나 편집등 위주로 사용하다보니 빠르게 움직이는것보다는 손목이 편안하고 정확한 클릭이 되는 마우스만 찾게 되더군요.

편안한 마우스를 여러개 사용하다 결국 마지막에 정착한것은 맥스틸 G10 마우스였습니다만... 1년도 안되어 고장...

허나 다행히도 맥스틸 제품은 1년간 무상으로 AS가 가능하더군요.

택배도 알아서 접수해주고 수리가 완료되어 다시 보내줍니다.

AS 후 마우스는 정상작동을 했지만... 뭔가 정내미가 떨어져버린 마우스...

그래서 마우스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로지텍 MX VERTICAL 마우스 입니다.

코시 버티칼 마우스랑 비슷한 녀석인데 조금 더 편안한 마우스 입니다.

과학적인 디자인에 로지텍 MX 시리즈의 뛰어난 성능을 결합한 마우스 입니다. 57도 각도로 편안한 그립감을 보여주는데 코시랑 비슷하지만 57도 라는 각도 때문에 조금 더 편안하게 마우스를 사용할수 있더군요. 더불어 근육 긴장 10% 완화를 해줘서 조금 더 편안하고 적은 움직임으로 커서를 움직일수가 있습니다.

USB C타입으로 충전을 할수있는 무선 충전마우스이며 완충 시 최대 4개월 동안 사용을 할수가 있고 배터리가 없을시 1분충전으로 3시간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연결방식은 로지텍 유니파잉 USB 수신기로 사용을 하던가 블루투스,USB케이블을 이용해 마우스를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특히 유니파잉은 컴퓨터가 2대이상 사용할시 무척 편안하게 사용할수가 있죠. 이지스위치를 이용해 각기 다른 PC를 넘나들며 사용하던가 텍스트,이미지,파일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할수가 있습니다.

그립감은 마우스 전체가 고무재질이라 미끄럼 없이 안정적이게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마우스 크기는

120*79*78.5mm 이고 무게는 약 135g

노트북에는 블루투스 연결해두고 PC에는 유니파잉으로 연결해두며 따로 USB나 클라우드를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실시간으로 파일 이동을 하며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겠군요.

그리고 다음으로 구매한 제품은 게이밍 마우스의 대명사!

레이저 데스에더 3500 제품입니다.

해외직구로 구입했고 벌크형입니다.

국내판매자들과 비교했을시 약 만원정도 저렴하게 구입할수가 있습니다.

구성품은 레이저 특유의 뱀마크 스티커와

마우스 하단부분이 마모가 되어을시 교체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마우스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레이저 데스에더! 나온지 꽤 오랜시간이 지난 마우스이지만 아직까지 스테디셀러인 이유는 다 있겠죠?

크기때문에 묵직하면서 전체적인 그립감이 훌륭합니다.

총 5버튼으로 좌우 클릭버튼,휠버튼,좌측면에 2개의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하단 모습입니다.

레이저 마우스가 아닌 적외선 센서 마우스다 보니 불빛은 들어오지 않습니다.

허나 인식율은 마우스 패드든 일반 책상이든 바닥이든 전부 잘 인식하는 센서 입니다.

3500dpi가 지원하는 마우스 입니다. 현재 출시되는 마우스들중 더 높은 dpi가 있지만 전부 소프트웨어로 컨트롤 하는 뻥튀기 dpi이고 현실적으로는 3500dpi가 가장 높은 속도 입니다. 실제 1500dpi 마우스를 소프트웨어로 7000dpi까지 올리면 정확한 컨트롤이 안되죠. 버벅거림 현상이라 할까요?

USB 포트는 금도금 처리가 되어 있고

마우스 케이블 역시 줄꼬임을 방지하기 위한 패브릭 케이블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마우스 겉면은 무광 고무재질이고 옆면은 유광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왼쪽은 G10 마우스이고 오른쪽이 데스에더 마우스 입니다.

유광과 무광 차이~

유광인 경우 손에 땀이 날경우 미끄럽던가 장시간 사용시 윗 사용과 같이 번들거림 때문에 더욱 지저분해보이는데 데스에더 제품은 손바닥 부분이 무광재질이고 우레탄고무재질이라 미끄럼도 방지되고 청소하기도 쉽겠죠?

허나 고무재질인 경우 내구성이 살짝 떨어진다고 하네요.

기존 사용하던 맥스틸 제품은 세컨 PC로 이동을 해주고

맥스틸 소프트웨어를 인스톨해 마우스 셋팅을 해줍니다.

그리고 앞으로 저의 손이 되어줄 데스에더 3500은 작업용 PC에 인스톨!

중국에서 건너온 데스에더 제품이다 보니 혹시나 정품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레이저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과 dpi설정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깔아보겠습니다.

레이저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2.razer.com/kr-kr

운영체제 맞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주시고

인스톨 해줍니다.

프로그램 접속할려고 하면 로그인을 하셔야 됩니다.

익스플로러에서는 회원가입이 안되니 크롬을 사용하세요.

로그인 후 서비스 약관 수락 해주시고

업데이트까지 완료

그럼 마우스 키버튼이나 dpi속도등을 컨트롤 할수가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데스에더 3500제품은 마우스 색상이 파란색 한가지라 아쉽습니다.

다음으로 제품등록을 해야겠죠? 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마우스 하단에 있는 일련번호를 적어주시면

정품등록도 끝!

정품등록을 해두셔야 AS를 할때 쉽게 처리할수가 있습니다.

아무튼 사용한지 2주정도가 지났는데 지금껏 사용했던 마우스보다 월등히 편안한 그립감을 보여주는 데스에더 입니다.

왜 많이 팔린 마우스인지 알수가 있더군요.

저렴하게 그립감이 좋고 괜찮은 성능인 마우스가 필요로 하신다면 레이저 데스에더 3500! 완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마우스패드!

해외직구로 0.3불에 무료배송으로 받게 된 제품... 그런데...

손목부분이 젤 타입이 아닌 스폰지 타입이더군요. 휴... CCTV 컴퓨터에 그냥 놔두고 사용해야겠습니다.

스폰지 타입은 영 손목받침 부분이 마음에 안들어요. ㅜㅜ

아무튼 진짜 마지막으로 내돈주고 직접 구입한 제품입니다!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