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문용 전동칫솔 저렴한 음파전동칫솔 강블리라이프 칫솔 후기,알리표 자동치약짜개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입문용 전동칫솔 저렴한 음파전동칫솔 강블리라이프 칫솔 후기,알리표 자동치약짜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치과를 다녀왔습니다...

아니 처음은 아니고 재작년에 처음으로 스케일링이라는것을 해보고 초글링 시절 치아 코팅한다고 치과에 간 후 충치 하나 없이 학창시절을 보내고... 치아하나는 튼튼하다고 믿었는데...

얼마전 치과를 가니... 세상에... 충치가 있더군요.

 

 

통증때문에 간것은 아니고... 스케일링할겸 사랑니가 요상하게 자라나서 음식물이 끼이고 불편해서 사랑니도 뺄겸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이가 썩어있다고 하네요.

사랑니와 어금니...

 

내생에 충치는 없을줄 알았는데... 30줄이 시작되니 몸이 하루가 다르게 틀린가 봅니다.

 

아무튼 사랑니는 뿌리가 너무 깊게 박혀있어 조각조각내어 빼내었는데... 이야... 사람들이 왜 치과를 무서워하는지 알겠더군요.

척추골절때문에 대수술을 한적이 있는데... 그것보다 더 아팠습니다.

 

무튼 사랑니를 빼내고... 어금니는 신경치료를 해야된다고 하는데 무서워서... 나중에 한다고 하고 도망치긴 했지만... 더 큰돈이 들기전에 얼른 치료를 해야겠죠... 치아보험이라도 하나 들어놓을껄... ㅜㅜ

 

 

아무튼 충치를 발견하고...

일단 기본부터 치아 관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하루에 2번 양치하는데...(보통 다 그렇지 않나요? 전 아무리 봐도 하루에 3번 이상 양치하는 사람 한번도 못봄...ㅋㅋㅋ)

한번 양치질 할때 조금 더 섬세히 구석구석 하기 위해 아이템을 하나 샀습니다.

무엇인지 아시겠나요?

 

 

조금 더 힌트사진을 투척하면 뭔지 아실려나요?

ㅎㅎ 뭐 대단한것은 아니고 자동치약짜개 입니다.

해외배송으로 1불도 안되는 가격에 득템 했죠.

 

 

뒷면은 양면테이프로 화장실 벽면에 딱 고정시키면 됩니다.

 

 

윗부분에 치약을 꾹 넣어주면 끝!

 

 

치약이 나오는부분은 분리가 되어 세착하기도 쉽습니다.

 

 

이런식으로 치약을 집어넣고~ 칫솔을 밑부분에 쑥 넣어주면 자동으로 치약을 빼주죠~

없을땐 몰랐는데 있으니 정말 편리합니다.

치약 뚜껑열고 짜고 다시 닫고 ... 이 사소한것이 자동치약짜개를 써보면 얼마나 힘든일이였는지 알수있죠.

 

 

자동치약짜개를 구입하고 나니... 이제 자동칫솔도 하나 필요한것 같군요.

그런데 자동칫솔이 가격이 정말 제각각입니다.

 

 

비싼제품들도 많이 있는데 일단 자동칫솔은 처음이고 입문용으로 저렴한 제품을 찾아보니

강블리라이프 음파전동칫솔이라는것이 눈에 딱 들어와서 배여사와 히도리꺼 2개 구입~

 

 

국내제품인줄 알았는데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그래도 각종 인증과 전자파 적합 인증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구성품입니다.

본체,칫솔헤드2개,건전지aa

 

 

그리고 설명서~

설명서는 굳이 정독안해도 되요. 버튼이 하나밖에 없습니다.

 

 

진동세기 영상 입니다.

 

영상을 보시고 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구독 한번 눌려주이소~

그리고 좋아요니 알람이니 이런것들은 전부 꺼주세요~ ㅎㅎㅎ

전 유튜브로 큰것도 안바라고 그냥 구독자 1000명만 되고 늘지도 줄지도 않고 딱 1000명만 되면 됩니다. ㅜㅜㅋㅋㅋ

 

참숯이 들어간 미세모 입니다.

참숯은 탈취와 습기 제거 기능이 있고 예전 윈도우98 쓰던 시절 컴퓨터가 있는 집들이면 부모님들이 참숯을 하나씩 옆에 놔두 기억이 있으시죠?

참숯이 소량의 전자파를 차단 해준다는 말이 있었거든요. 아무튼 강블리전동칫솔도 소량이지만 참숯 미세모를 사용해 전자파도 잡아주고 탄소 성분에서 음이온도 방출해주고 뭐 좋다고 하네요.

 

칫솔모도 부들부들해 강하게 양치를 해도 잇몸에서 피도 안나고 부드럽습니다.

 

 

본체에 달려있는 단추 입니다.

한번 눌리면 강력한 진동모드 또 한번 눌리면 약한 진동모드 또 눌리면 전원 오프

 

또한 약 30초마다 본체에 진동이 울려 잠시 멈추는데 진동이 느껴지면 반대편을 양치할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꽤 편해요. 아침에 비몽사몽 양치할때 ㅋㅋ

 

 

음파전동칫솔이 분당 25000~28000회의 강력한 초미세 음파진동으로 인해 치아의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를 해준다고 합니다.

일단 써보니 스케일링 받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치석이 많이 쌓인 부분 칫솔을 데고 양치를 하고 나면 스케일링 처음 했을때의 썰렁한??? 느낌이 들어요.

그만큼 치석 제거 효과는 좋은것 같습니다.

 

 

건전지는 AA사이즈 2개가 들어갑니다.

하루 3회 사용시 90일이 사용가능하고는 하는데 ~

현 포스팅 하는 날짜 기준으로 약 한달정도 사용했습니다만... 이게 밧데리 없는건지 고장이 난건지 모르겠으나 버튼을 눌리면 진동이 켜지다 꺼지네요. 일단 배터리 한번 교환해보기로...

 

아무튼 제 칫솔이 고장이 아닌 이상 90일까지 사용은 절대 안됩니다.

 

IPX5 생활방수 등급이고 건전지부분은 패킹이 있어 물이 들어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완전 방수는 안되는것 같네요.

 

전동칫솔이 처음사용하시는분들 입문용으로는 좋은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타 비싼제품들은 아직 써본적이 없어서 얼마나 차이나는지는 모르겠으나 이가격대에 이정도 진동이라면 꽤 괜찮은것 같군요.

저렴한 제품 찾으시는분들 한번 살펴보세요~

 

끝으로 내돈주고 내가 구매했습니다. ㅎㅎ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