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에서 구매한 제품이 가품? 위조품 110% 보상제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끄적끄적

11번가에서 구매한 제품이 가품? 위조품 110% 보상제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몇달전 에어맥스720을 구매했었습니다.

11번가를 통해 해외직구로 구매했었습니다.

100% 정품이라는 말을 듣고 말이죠. 가격대는 분명 정품가가 아닌데 이게 또 가격이 애매합니다.

예를 들어 정품 10만원짜리 운동화인데 가격은 5만원에 해놓고 택배비를 한 3만원정도로 측정 총 8만원대죠.

가격대가 정품이랑 비교해도 살~짝 저렴하기도 하고 100%정품이라는 말에... 또 헝그리족은 속아 넘어갔죠.

 

그런데... 아무리 봐도 뭔가 가품같은 냄새가 솔솔솔~

허나! 11번가에서 구매했으면 위조품 110% 보상제라는것이 있기에 걱정 없습니다.

 

 

11번가 위조품 110% 보상제란?

 

11번가에서 구매한 110% 보상제 협력브랜드의 제품이 감정 후 위조품으로 확인 될 경우 주문금액을 100% 환불해주고 결제대금의 10%를 OK캐쉬백으로 추가 적립 해준다고 적혀져 있습니다.

 

결제대금의 10%?????

일단 요건 밑에서 설명하기로 하고 ~

 

 

아무래도 에어맥스720이 가품인것 같아 위조품 보상제 신청을 했습니다.

 

11번가 110% 위조품 협력 업체는 밑 사진 참고하세요.

 

 

수많은 브랜드가 있는데 일단 큰건들만 스샷찍어 왔습니다.

일단 구입 후 3개월이 지났으면 위조품보상제 신청은 못하고 3개월 이내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새것이 아닌 사용하던것이라도 의심이 가면 신청한번 해보세요.

 

 

신청방법은 11번가 PC 홈페이지에 접속 후 110% 위조품 보상 신청을 합니다.

11번가 신고센터라 하여 기재된 정보들을 기입 후 ~ 기다리고 있으면 한 3일정도 지나 전화가 옵니다.

 

 

전화 상담 후 1차로 11번가 안전거래센터 메일주소로 위조품 사진을 최대한 상세히 사진을 찍어 발송~

그리고 몇일이 지나면 위조품 제품 착불로 안전거래센터로 발송하라고 합니다.

 

 

11번가 아이디와 연락처를 남기고 위조품 제품 발송~

 

 

그리고 일주일 가량이 지나면 문자가 띠링 ~

위조품 보상제 관련 수거완료 되어 주문취소 및 보상 적립 완료가 되었습니다 라고 문자가 옵니다.

 

카드결제를 하고 2달가량이 지났는데 다행히 카드도 취소가 되고 환불은 정확히 잘되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캐쉬백 적립 포인트가 뭔가 이상합니다.

 

위조품 보상제 관련 글을 자세히 보시면 결제대금의 10%를 캐쉬백으로 돌려준다고 합니다.

정확히 결제대금이라고 하죠!

결제대금이라면 택배비 포함 금액인데 말이죠.

이 제품인 경우 운동화 가격이 4만원대에 택배비가 8만원이였습니다.

당연히 4만원 가격대라는건 믿지 않았죠~ 일단 저렴한 가격으로 미끼용 금액대로 올려두고 택배비로 본가격을 받는식의 장사수법이죠.

이게 잘못되었다는건 아닙니다. 이제품은 가품이기에 잘못되었지만 쇼핑중독자인 전... 이런 미끼 상품을 엄청나게 많이 봐왔거든요.

 

아무튼 제가 하고 싶은말은 결제대금이라면 택배비 포함 총 결제 금액에 대해 보상을 해줘야되는데... 이건 무슨...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물품금액에 대해서만 보상해준다고 하네요.

 

... ㅡㅡ

 

에휴... 뭐 어쩌겠습니까... 몇번 신고 100% 환불 받았다는것에 만족해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