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파온라인4 TC 바란 후기 보급형으로 괜춘~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game

피파온라인4 TC 바란 후기 보급형으로 괜춘~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랜만에 피파온라인4 포스팅이네요.

 

접는다접는다해도... 막상 컴퓨터로 할게임이 피파밖에... ㅋㅋㅋ

플스는 막상 구입해도 게임 할 시간이 없고 피파는 업무보면서 감독모드 돌리면서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피온4가 얼마전 로스터 업데이트와 여러 신규 클래스를 출시 했습니다.

 

그중 TC 클라스 하여 유럽 대항전 4강 이상 진출 경력이 있는 선수들러 이루어진 카드죠.

 

카드가 출시되고 매일매일 열심히 1FC씩 모아 500FC짜리 TC카드를 하나 갔더니... TC 케디라가 나오던구요.

시세가 60만원대... 그냥 똥카드인가보다 하고 쓰지도 않고 바로 팔았는데... 다음날 무슨 2000만원가까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에휴 ㅜㅜ ... 그냥 놔둘껄...

 

 

케디라는 뭐 그렇고 열받아 500fc짜리 카드 하나 더 깠더니 TC바란이 나왔습니다.

 

 

gr시즌 바란이 가지고 싶었지만 무과금 유저는... 비싼 금액대에 군침만 흘렸는데~ 비슷비슷한 tc 바란이라도 얻어서 주전으로 기용!

스텟은 뭔 수비수로 괜찮은것 같은데

 

 

gr바란과 비교를 하면 민첩성과 밸런스가 많이 떨어집니다.

 

 

다른 수비스텟들은 높은편이고요

 

 

고유특성은 파워헤더가 있긴 한데...제 주전으로 플레이 하면 코너킥시 바란에게 큰 기회는 없네요.

 

 

원래 주전은 TT퍼디난드와 18TY 라모스가 주전이였는데 퍼디를 후보로 보내고 바란을 쓰고 있습니다만... 썩 좋은것 모르겠어요.

 

제가 똥손이라 그렇겠지만요...

 

 

일단 영상을 먼저 보시고 ~

 

AI도 썩 그렇게 좋은것도 모르겠고 역동작 걸렸을때도 뭔가 두둠치 하는듯하기도 하고...

다만 다리가 길어서 그런지 스치면 공은 뺏어주네요.

몸싸움도 좋고요.

 

허나 부들부들한 체감을 원한다면... 비추천 입니다.

 

그냥 바란 쓰고 싶으신분들 아마 가격이 쭉쭉 내려갈꺼 같은데 싼마이 보급형으로 쓰기 좋은 선수인거 같습니다.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