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으로 회상하는 방법중 하나는 디지털화가 아닌 인화하기! 사진인화 추천사이트 스탑북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끄적끄적

사진으로 회상하는 방법중 하나는 디지털화가 아닌 인화하기! 사진인화 추천사이트 스탑북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요즘은 굳이 디카가 없더라도 휴대폰을 이용해 언제어디서나 쉽게 사진촬영을 할수가 있습니다.

폰카가 처음 나왔을때만 해도 지금같은 구조가 아닌 오디오 짹같은 스타일로 휴대폰에 카메라를 꼿아 찍는 방식이였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세상이 참 많이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또 이야기가 산으로....)

 

필름카메라에서 디지털카메라로~ 넘어오면서 필름은 거의 사용하지 않게 되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대체를 못하는것이 있으니 바로 사진인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린시절 사진관에 필름통 맡긴 뒤 인화하러 찾으러 다니고 했었는데 말이죠~ 지금은 필름이 아닌 파일로 인화를 하곤 합니다.

더더욱 쉽게 집에 준비되어있는 프린터로 출력을 하면 되긴 하나~아무리대 전문 인화하는곳에서 인화하는것보다 퀄리티가 다소 떨어집니다.

그리고 인화할수 있는 사이즈는 집에서 하게되면 사이즈가 한정이 되어있죠~

 

사진 인화도 디지털 시대인만큼 집에서 쉽게 원클릭으로 인화도 가능합니다.

 

사진인화 사이트들이 많이들 있지만 그 중 '히도리'가 추천드릴만한 사이트가 하나 있습니다!

(물론 소정의 원고료 따위는 받지 않고 제 돈으로 인화했다가 괜찮아 보여서 포스팅 합니다 ㅋㅋㅋ 전 블로그거지가 아니에요~ 블로그 헝그리족이지!)

 

 

바로 스탑북! 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주소는 http://www.stopbook.com/

 

일단 마음드는것중 하나는 ~

 

 

요렇게~ 사진인화 프로그램이 따로 있습니다.

컴퓨터용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전용 앱(아이폰,안드로이드)도 있습니다. 쉽게 인화주문이 가능하죠~

 

어찌보면 프로그램 한번 돌리는게 귀찮고 그냥 파일 전부 넘겨 인화신청을 하면 쉽긴 쉬우나~ 프로그램을 통해서 인화되는 사이즈와 짤리는부분 그리고 사진크기,간단한 보정작업등 사용해보시면 훨씬 편해요~

 

 

그리고 가성비,헝그리족 히도리가 추천하는 이유는 다들 아시겠죠~

저렴합니다!

 

 

특히 많은 이벤트중 '만나서 반갑습니다'라는 이벤트가~

 

 

저같은 헝그리족에게는 참 좋은 쿠폰이죠~

신규가입시 무려~ 40매 공짜~

 

 

또한 주문 후 다양한 쿠폰들도 메일로 발송이 됩니다.

동네 사진관들에게는 미안하지만... 가격으로 승부를 하자면 ... 정말 저렴합니다.

총 50장넘게 주문해 배송비 포함 3000원 결제 했답니다~

 

 

그리고 ~ 스탑북 앱도 실행해봤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들을 쉽게 인화주문을 할수있고 포토북이나 기타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또 한 앱을통해 발송여부 제작여부도 쉽게 확인할수있고요~

 

 

포토북이 아닌 일반 사진인화인 경우 2일 걸렸습니다.

하루는 제작기간 제작 후 바로 발송을 하니 다음날 도착을 하더군요~

 

사진 잉크도 저렴한 잉크도 아니고 코팅도 되어있어서 참 만족스럽습니다.

 

얼마전 할머님 장례를 치르게 되어서 엉클브로와 할머니와 마지막 가족사진을 여러장 출력하고 장례관련된 사진들을 뽑게 되었는데 보는 내내 가슴이 멍해집니다.

그래도 사진은 휴대폰 화면이 아닌 인화를 해서 보는게 가장 추억을 회상하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무튼~ 메일로 보내는 할인권이 아닌 택배안에도 여러장의 할인권이 있고~ 앞으로 인화는 스탑북에서 많이 주문할꺼 같습니다.

신규회원 할인권 같은경우는 제법 쏠쏠하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PS-스탑북 관계자님 보시고 계신가요~ ㅋㅋ 블로그 거지는 아니지만 쿠폰같은거 주면 아주 베리베리 땡큐 입니다! ㅋㅋㅋ

제 메일은 (jangskyboy@naver.com)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