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키 알파 어댑트 레브 백팩 ba5255-010 편안하고 수납공간이 넓은 가방 노트북 15인치 수납 방수 충격흡수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나이키 알파 어댑트 레브 백팩 ba5255-010 편안하고 수납공간이 넓은 가방 노트북 15인치 수납 방수 충격흡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어딜가든 자가용으로 움직이니 크게 가방욕심이 없는 히도리 입니다.

유일하게 들고다니는 가방은 프라다 힙색정도?

 

그러나! 가방에 딱 하나 욕심부리는것이 있으니~! 늘 노트북을 들고 다니다 보니 큰가방! (그렇다고 너무 큰가방은 아니고..)

15인치 이상 노트북수납과 간단한 촬영장비수납 특히 노트북이나 전자기기들 안정성을 늘 따지게 됩니다.

 

그 중 예전 리뷰들을 보자면

 

2017/11/11 - [the post-review/buy.etc] - 대륙의 실수 샤오미 클래식 비즈니스 백팩 15인치 노트북용 가방 진짜 가성비가 최고인 가방입니다

2018/01/24 - [the post-review/buy.etc] - 매틴 어드벤쳐 백팩 m9744 진짜사나이 유선씨 가방 넉넉한수납공간 최고의백팩!

 

샤오미 클랙식 비즈니스 백팩과 메틴 어드벤쳐 백팩이 있습니다.

샤오미는 샤오미 답게 가성비가 참 좋고 메틴은 메틴의 그 디자인과 다양한 활영성이 참 좋습니다.

다만 메틴은 사이즈가 크다 보니 데일리로 불편하고 샤오미는 디자인을 보시면 처음에는 꽤 좋았지만... 블랙컬러 성애자다보니 질리더군요.

 

그러다 찾은 가방이 있었으니!

두둥!

나이키 알파 어댑트 레브 백팩 리뷰 입니다.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나이키 가방이고 상품번호는 ba5255-010

 

 

특히 어깨끈을 보시면 통풍과 나이키 답게 에어비슷하게 만들어져 있는데 정말 편안합니다.

 

 

바로 이부분이죠

어깨 통풍은 물론이고 무거운짐을 넣어도 어깨가 푹신푹신합니다.

 

 

누가봐도 나이키 답게 스우시도 큼직하게 그려져 있었고요~

방수 발수 처리가 되어 있어 갑자기 비를 만나도 가방안 소지품들은 무사할꺼이라 생각이 듭니다.

또 자세히 보시면 스카치 같은 반사체 디테일이 있어서 어두운곳에서 불빛반사 효과가 있습니다.

 

자전거 밤 라인딩시에도 꽤 괜찮을꺼 같아요.

 

 

옆쪽 라인에는 NIKE 니케! 행운의 여신? 승리의여신? 무튼 이름이 딱 박혀져 있습니다.

 

 

탭부분은 나코인데 니뽕언어도 적혀져 있군요

 

 

특히 포켓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노트북부터 시작해 테블릿이나 팬 등 다양한 소지품들을 수납할수 있는공간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간단한 여행시 노트북과 함께 옷몇개도 막 넣어도 될만큼요~

사이즈는 50*34*21

 

 

나이키 알파 어댑트 레브 백팩

택만 보자면 스포츠 가방인가 봅니다.

 

 

분명 나코택인데 일본어가 적혀져있는게 ~ 일본에서 인기있는 라인인가 봐요.

 

 

가격은 6만원대

노트북과 함께 수납공간이 넓고 편안한 가방을 찾으신다면 나이키 알파 어댑트 레브 백팩을 한번 살펴보시죠~

특히 물건수납부분들 스폰지 완충이 확실하다보니 전자기기들도 안전하게 수납이 되는 가방이라 할수있겠습니다.

충격흡수 소재이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