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렴하고 강력한 다용도 믹서기 신일 sfm-7700jjh 과일주스믹서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저렴하고 강력한 다용도 믹서기 신일 sfm-7700jjh 과일주스믹서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가성비 제품들을 찾아 떠나는 히도리인 만큼 오늘도 가성비 제품 하나를 포스팅 할까 합니다.

전 일단 저렴한 제품~ 그리고 저렴한 제품중에도 쓸만한제품~ 가격이 싸다고 몇번 쓰다 버려야된다면 그것은 꽝이죠~

 

저렴한 가전제품 메이커들중 현재 가게에 천장형 선풍기 메이커인 신일 제품입니다. 신일제품은 선풍기,전기가스렌지등 꽤 많이 있는 그 중 오늘 포스팅 할려고 하는 제품은 신일 sfm-7700jjh 다용도 믹서기 입니다.

 

원래 사용하던 믹서기는 도깨비방방이라 하나요?

무튼 그릇에 믹서기를 넣어서 가는 타입인데 신일 sfm-7700jjh은 진짜 믹서기 형태?의 믹서기 입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대는 2만원초반대이고 ~ 전 단순오픈 상자만 더러운 제품 번장을 통해 1만원에 득템하게 되었습니다.

 

 

신일 sfm-7700jjh 입니다.

 

 

테스트용으로 한번 써본 제품이라더라도 중고품이니 박스상태는 ...

참고로 전 모든 제품들 신발부터 전자제품들 박스 창고에 하나씩하나씩 전부 보관중입니다. ㅋㅋ

언제 팔아먹을지 모르니 말이죠. ㅋㅋ

 

 

일단 제품부터 살펴봐야겠죠?

구성품중 믹서기전용 컵은 총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윗 사진의 컵은 250ml로 작은 사이즈 컵입니다.

마늘갈때 사용하면 딱 좋습니다.

 

 

요건 중간사이즈인 250ml 컵

 

 

마지막으로 대형컵인 850ml컵입니다.

사실 위 2가지 사이즈는 거의 안씁니다. 이 사이즈 하나로 모든것이 해결 가능 ~

 

컵부분 보시면 칼날부분만 따로 분리해 다른 컵부분에 끼워 사용하는 타입입니다. 컵마다 전용 날이 있는데 대형컵 칼날이 가장 강력한거 같아요 ~ 얼음도 잘부서지고~ 소형컵 칼날은 진짜 마늘 가는용?

 

 

신일 sfm-7700jjh 무게는 약 1.7kg로 생각보다 가볍고 작아서 보관하기도 용이 합니다.

믹서기는 또한 모터가 돌아가게 되는데 95도이상 열이 올라가게 되면 자동으로 과승방지 장치가 작동하여 작동을 멈추게 됩니다.

 

 

모터는 신일이라 하면 가장 유명한 선풍이 만드는 회사 아닙니까! 그 회사가 만든 모터입니다.

초강력 선풍기 모터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믹서기죠.

 

 

앞서 말씀 드렸듯이 믹서기의 날은 3가지 컵 공용으로 풀었다 잠그는 형식입니다.

또한 날 자체가 따로 분리가 되기에 세척하기도 아주 편합니다.

 

 

작동방법은 사진상의 모습같이 컵을 끼운뒤 푸쉬형태로 눌려주면 작동이 됩니다.

별도의 작동버튼은 없고 그냥 눌려주시면 끝! 어린아이들이 잘못 만질 위험도 없습니다.

 

믹서기 밑부분을 잘 보시면 컵이 살짝 고정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고정하시면 연속작동은 하는데 설명서에는 연속하여 1분이상 사용하지말라고 하네요.

눌렀다 땠다를 반복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얼음도 쾅쾅쾅 하며 잘 갈리고 ~ 크게 연속하여 돌릴필요가 없을만큼 힘이 강하네요.

 

 

칼날은 티타늄 칼날입니다.

금속중 초고강도에 속하는 티타늄이죠.

보통 스테인리스 칼날을 많이 사용하는데 스테인리스보다 티타늄이 좋은 이유는 일단 무게도 훨씬 가볍고 고강도와 더불어 부식성도 강합니다.

또 믹서기칼날이 음식에 직접적으로 가는만큼 티타늄 칼날은 무독성이여서 더욱 안심하고 믹서기에 갈수가 있죠.

 

요즘 신일 sfm-7700jjh 때문에 매일매일 과일주스 해먹는데 ㅎㅎ 장활동이 정말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아무과일이나 믹서기에 넣고 얼음몇개~ + 꿀 약간 넣은뒤 믹서를 하면 과일주스 완성! ㅎㅎ

 

저렴한 믹서기 그리고 세척이 쉬운 믹서기를 찾으신다면 요 제품도 한번 검색해보세요~ 싼마이 제품중 참 좋은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