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밥잘사주는예쁜누나 손예진 케이스 체크무늬 데님 모직 케이스 아이폰8 아이폰X 케이스 커플케이스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IOS&android

밥잘사주는예쁜누나 손예진 케이스 체크무늬 데님 모직 케이스 아이폰8 아이폰X 케이스 커플케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요즘 밥잘사주는예쁜누나 드라마가 참 인기입니다.

그 영향때문인지 밥잘사주는예쁜누나에서 손예진이 사용한 휴대폰 케이스도 패브릭케이스라해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배여사와 함께 케이스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폰 구입하고 아이폰 정품케이스만 계속해서 사용했던 배여사와 히도리인데요~ 모처럼 케이스를 바꿔주었습니다.

(사실 알리 직구하면서 묶음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몇천원씩 판매중인데 알리익스를 사용하면 몇백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비가 훨씬 비싸니 묶음배송이 없으신분들은 그냥 국내에서 구입하세요)

 

 

밥잘사주는예쁜누나 드라마에서 나왔던 케이스는 브라운색인데~ 뭔가 따뜻하고 겨울느낌이 강해서 그나마 시원해보이는 색상인 그린색상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뒷면만 보시면 잘 안느껴지지만... 부직포 같은 스타일로 만든 케이스다 보니... 폰과 케이스가 꽉 안맞습니다.

아구?가 안마자서 헐렁하다고 해야되나? 무튼 폰이 쉽게 빠집니다.

 

그나마 아이폰8케이스는 적당히 끼워지는데 아이폰X 케이스는 케이스가 그냥 벗겨지네요 ㅜㅜ

 

 

이런식으로 안쪽이 PC하드 스타일이 아닌 페브릭 부직포 스타일이다 보니 약간 허접스럽습니다.

배송될때 다른 물품들과 함께 포장한다고 살짝 눌려져 왔는데 그 때문인지 휴대폰을 꽉 잡아주지를 못하네요.

 

그나마 아이폰8은 사용중인데 그래도 불안하긴 마찬가지...

 

장점이라하면 그냥 체크패턴이 꽤 이쁘고~ 뒷면은 천이다보니 그립감도 아주 좋습니다. 땀때문에 미끄러질 일도 없고요.

 

 

모양도 아이폰 정품 케이스 스타일이다보니 충전이나 기타 불편한점도 전혀 없습니다.

 

그냥... 싼맛에 구입하는정도?

 

부직포다 보니 아이폰X용은 일단 몇일간 안쪽으로 쫌 눌려보고 끼워봐야될꺼 같습니다.

 

 

아이폰8은 네이비 색상입니다.

고급진 느낌이고 좋아요 ~ ㅎㅎ

배여사는 이쁘다고 하네요~ 여자분들이 더 좋아할만한 디자인이에요 ~

 

ㅜㅜ 국내 판매자면 반품이라도 하겠는데... 중국살람한테 구입하는 바람에... 말도 안통하고 몇백원때문에 연락하기도 그렇고 ....

 

무튼 커플케이스를 찾으시는분이나 데님 천 재질의 케이스를 찾으시는분들에게는 꽤 괜찮은 케이스 그리고 핫템이 될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