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대 매트리스 커버 프로텍트배드베이직 커버 싱글사이즈 진드기 방수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침대 매트리스 커버 프로텍트배드베이직 커버 싱글사이즈 진드기 방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얼마 전부터 침대에서 자고 나면 씻고 난 뒤인데도 몸이 간질간질하다고 해야되나요? 찝찝함이 묻어 나옵니다.

혹시 진드기 때문인가 싶어서 이불도 빨고 햇볕에 널어나도 비슷한 증상이 계속되어서 이리저리 고민을 했습니다.

그렇다고 매트리스를 세탁기 넣을수도 없고 ...열심히 검색을 하다가 찾아낸 가성비 굿인 제품을 하나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프로텍트배드 라는 침대커버인데 설명글만 읽어보면

1. 집먼지,진드기차단

2. 100%방수 수증기투과 (미러클 맴브레인)

3. 찬물, 뜨거운물 세탁 OK

4. 다양한 사이즈, 탄력성 원단으로 어느 매트나 사용가능

 

매일밤 사람은 숨구멍과 입을 통해 체액 및 수백만개 피부조각

등의 분비물이 나옵니다. 보호되지 못한 매트리스는 세균 및

진드기의 온상이며 호흡기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됩니다.

 

이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진드기 차단과 100%방수라는 말이 참 마음에 듭니다. 호텔같은데서도 이런 제품을 사용하는거겠죠? 이번에 저도 알게 되었습니다.

 

 

뒤에 적힌것 보니 겉면이 폴리에스테르로 되어있다고 적혀져있습니다.

침대에 깔아볼려고 열어보니 순백색 ~ 마치 호텔 침대를 연상케 합니다.

느낌은 면은 아닌데 약간 코팅된듯한 천 느낌? 그렇다고 합성섬유같은 재질은 아닌것 같고 딱 호텔 침대느낌입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100% 방수라는 문구도 참 마음에 듭니다. 물론 이 나이먹어서 침대에 오줌 쌀 일은 없지만

늘 자고 일어나면 귀신꿈도 안꿨는데 ~ 매트리스가 땀때문에 늘 축축한데 꽤 괜찮은 제품입니다.

방수가 되니 매트리스까지 땀이 안베겨서 위생적으로도 참 좋습니다. 가끔 커버만 분리해서 세척 후 햇볕에 널면 될꺼 같고요.

 

 

그리고 구입하게 된 가장 큰 이유 집먼지진드기 차단 !!!이라는 기능입니다.

시트에 진드기가 죽고 없어진다는것은 아니고 매트리스 깊숙한곳에 서식중인 진드기들이 시트를 통과를 못한다고 합니다.

멜브레인 이라고 하는 기술이름인가? 무튼 쾌적한 침대를 만들어준다는 뜻이겠죠?

 

 

미국 코쟁이 회사에서 그냥 수입만 해서 파는줄 알았는데 뒤에 페북 블로그 기타 등등 적혀져있는거 보니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있는 회사가 있나 봅니다.

 

잘 늘어난다고 해서 싱글사이즈보다 약간 큰 침대이지만 싱글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아주 잘맞는것 같다. 딱 맞게 부착할려고 하면 침대사이즈보다 한치수 작게 사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그리고 세탁을 시도 해봤는데...

이놈이 100프로 방수라는 말 답게 세탁기에서 탈수가 안된다. 세탁기에서 빼내면 방수효과때문에 군데군데 물이 고여있어서

빨래를 널려고 하면 그냥 물 한바가지가 흘러내리게 됩니다.

사이즈도 별로 안크니 그냥 손빨래 발빨래를 해야될꺼같습니다.

 

protectabed 프로텍트배드

일단 쫌더 두고봐야되겠지만 아직까지는 감촉이나 아침에 쾌적함이 꽤 괜찮은것 제품입니다. 가격도 착한것이 더욱 만족도가 높습니다. 취침시 땀이 많으신분이거나 진드기같은것때문에 찝찝함이 있으신분들은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이상 히도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