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충이3을 이용하여 자동차 점프 스타터 방법 사용방법
본문 바로가기

차쟁이/infiniti G35C

카충이3을 이용하여 자동차 점프 스타터 방법 사용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몇일전 자동차 점프 보조 배터리 카충이3을 구입했었습니다.

2018/03/29 - [the post-review/adopter] - 차량 점프스타터 카충이3 노트북충전,스마트기기충전,야외에서도 굿템

자세한 리뷰는 윗 링크 확인 하시면 됩니다.

 

세컨카들 조루같은 잦은 방전으로 인하여 구입하게 되었는데 구입하고 몇일 후 지쿠페에 사용할일이 생겼습니다.

진짜 세컨카들... 배터리방전 때문에 시동거는것도 일입니다... 너무 귀찮아요 ㅜㅜ 최고의 차 포타르기니 때문에... 다른차들은 운행을 거의 안하다보니... 휴 ...

 

그래서 카충이 사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지쿠페가 방전이 되어 쿠페주차장으로 향했습니다. 넥스트 스파크 타고 이동중인데~ 어느덧 1년만에 11111km 를 기록 넥파크입니다 ㅎㅎ

요런거 남겨야죠 ~

 

 

차량에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사용할때 점프어답터를 먼저 기기에 장착하지마시고 자동차밧데리에 연결 후 기기에 장착해주세요.

 

점프케이블은 빨간집게를 배터리+ 검정집게를 -에 연결해야합니다.

집게를 자동차 배터리 단자에 연결시 스파크가 발생할수도 있는데 큰 문제가 없는 정상입니다.

 

한방에 점프스타트하는 팁은 시동을 걸기전에 카충이를 차량 배터리에 연결한 상태에서 자동차의 키를 온상태로 3분정도 둔 후 시동을 걸어주면 됩니다. 한방에 점프가 안될시 계속 자동차 카를 돌리며 쎄루를 돌리게 되면 점프케이블이 발열로 인하여 손상될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고 배터리를 조금 더 대기한 후 점프를 시켜주면 큰 문제가 없는 한 점프가 됩니다.

 

또 하나 팁이라면 케이블의 집게를 급속부분에 최대한 접촉면적이 넓게 연결하면 더욱 쉽게 점프가 됩니다.

 

 

노트북도 큰 문제 없이 충전이 아주 잘됩니다.

노트북같은경우는 노트북배터리가 50%이하일때 충전을 해야지 카충이 기기가 꺼지지 않습니다.

 

 

완정 충전은 설명서에 4시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충전할때 발열이 약간 있는편이나 전 2칸정도 사용한뒤 충전을 했는데 1시간도 안되어 완충이 됩니다.

 

자동차 배터리같은 경우는 3000cc이상인 경우 5회가량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앞으로 자동차방전과의 스트레스는 해결되었는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