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가락 반지치수 링게이지 호작질 무배를 위해 이것저것 구입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손가락 반지치수 링게이지 호작질 무배를 위해 이것저것 구입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랜만에 호작질 지름신으로 필요없는 물건들을 구매했습니다.

무엇일까요?

 

 

ㅎㅎ 감이 오시나요?

 

 

손가락 반지 치수 재는 링게이지 입니다.

 

사실 곧 배여사와 8주년 기념일이기도 하고 몇년전에 구매했던 반지는 많은 기스들이 생겨 커플링 하나 맞출려고 했습니다.

시내 금은방이나 커플링 판매점에서 치수 쫌 잴려고 방문했더니... 종업원들이 왜 그렇게 불친절한지 모릅니다.

3군데 방문했는데 3군데 전부 예전에 구매했던 금은방인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리고 큰 프렌차이져? 보석가게도 예전에 구매했던곳인데 바로 구매 안하면 치수 못재준다고 하네요...

아마 치수만 재고 인터넷으로 많이들 구매해서 그런가 봅니다. 그래도 예전에 구매했던곳들까지 종업원들 똥씹은 표정은...

 

마지막에 방문한 곳은 치수를 재주긴 주는데 표정이 썩은미소도 아니고 그냥 썩어있어 그냥 바로 나와버렸습니다.

 

그리고 더러워서 앞으로 내 반지치수는 내가 잰다는 심정으로 링게이지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링게이지가 없이 반지치수 재는 방법중 하나가 종이를 이용해 재는 방법이 있긴한데 예전에 종이로 반지치수를 재고 주문을 했더니 약간의 오차가 있긴 합니다. 종이로 치수를 재시거든 한치수 적은 사이즈로 주문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아무튼 1년에 몇번 사용을 하게 될지 모르지만 ㅎㅎ 구매했습니다. 혹시 울산에서 반치치수 재실분은 언제든 연락주시면 빌려드립니다 ㅎ

 

 

그리고 구매하면서 택배비 아껴볼려고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넣게 된 물건 ㅎㅎㅎ

금연 할 생각은 없지만 제차에서 다른 사람이 담배피는건 싫어하는 1인인지라 포터 조수석에 부치기 위한 금연 스티커!

 

 

그리고 송풍기 청소용 솔~

 

날이 조금 풀리면 집세차를 시작할터인데 얼만큼 효과를 볼지 모르겠습니다.

 

 

미니스튜디오에 들어가지도 않는 크기인 이물건 무엇일까요?

 

 

마우스 장패드입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장패드는 예전 가게할때 유희왕 카드 많이 파니 카드사에서 줬었는데 유희왕게임도 할수 있는 마우스 장패드였으나 ... 사실 누가보면 유희왕 마스터 같기도 하고 ... 별로 였습니다.

 

 

그리하여 새로 바꾼 장패드 ㅎㅎㅎ 훨씬 괜찮죠? ㅎㅎ

 

아무튼 반지 링게이지 반지치수가 궁금하신분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ㅎㅎ 기왕 구입한거 많이 이용이라도 해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