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창 데메테르 디퓨져 핸드크림 평창기획팩 , 불스3스텝 컴파운드 사용법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평창 데메테르 디퓨져 핸드크림 평창기획팩 , 불스3스텝 컴파운드 사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몇일전 우리 사모님이 한건 했습니다.

뭐를 한건했냐고요?

 

저희 주차장에 잘 주차되어있는 차 괜히 불법주차차량이 차 뺀다고 차 빼주다가 범퍼들끼리 키스를 했습니다.

상황이 어떻게 되었든 저희가 박았는거니 물려줘야죠.

 

범퍼가 기스가 나기보단 페인트가 살짝 묻은 상태라 보험 처리 해도 얼마 안나올꺼 같아 보험처리 후 사고건 보험회사에 입금을 해주던가 아니면 현금으로 한 5만원선에 처리 할려고 했습니다만 다행히 상대편 차주도 저희땅에 주차한것을 알고 새벽부터 차 빼달라고 한것이 미안했는지 저녁에 컴파운드 하나만 사달라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컴파운드는 소낙스 제품인데 컴파운드 특유의 광이 죽는 느낌이 그나마 덜해서 아주 만족하는 제품이긴 한데 사고난차주는 저녁에 컴파운드 달라고 해서 인터넷주문하기도 그렇고 썼던 제품 주기도 그렇고...

그리하여 얼른 마트에 다녀왔습니다.

 

대형마트에서 가장 흔하게 볼수 있는 불스 컴파운드입니다.

 

 

3스텝 불스 컴파운드입니다.

금방 인터넷가 확인 해보니 마트가 2배넘게 비싸군요. 급하지 않으신분은 택배비 포함 되어도 인터넷이 훨씬 싸니 인터넷으로 구입하세요.

 

 

3스텝 컴파운드는 굵은흡집제거용 컴파운드 미세흡집제거 컴파운드 그리고 광택복원제가 들어있습니다.

 

 

뭐 설명이나 괜히 굵은흡집,미세흡집,광택복원 적혀져 있어 전문가용 같기도 하고 좋아보이긴 하나 불스보다 윗단계류 메이커 1스텝짜리가 훨씬 효과가 좋습니다. 맥과이어나 소낙스 같은 제품들 말이죠.

굵은흡집이나 미세흡집이나 어차피 컴파운드로 지워질부분은 전부 지워지고 광택복원제라는것도 그냥 광택용 왁스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튼 컴파운드 사용법은

 

컴파운드 사용하기전 사용부위면을 깨끗하게 세차를 해줍니다. 이물질때문에 기스가 더 생길수 있거든요.

 

수건보다는 부드러운 천같은걸로 소량만 바르고 기스 방향으로 닦아줍니다. 빡빡!!!

 

컴파운드란 흡집제거가 아니라 연마제 성분으로 자동차도장면을 깍아낸다고 생각하시고 바르세요 만능이 아닙니다! 바르고 처음에는 기스가 사라지고 표가 안나지만 나중에 보시면 컴파운드칠 한부분만 광이 죽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제 인피니티 같은 무광차들은 컴파운드 절대 바르면 안됩니다. 무광이 유광이 됩니다 !

(예전 투스카니 무광차도 탄적이 있는데... 살짝 기스난 부분 컴파운드칠 했다가... OTL)

 

 

그리고 마트에서 컴파운드 구입하는 겸 자동차용품 코너 둘러보는데 뭔가 하나가 눈에 들어옵니다.

바로 이마트에서만 판매하는 평창 데메테르 디퓨져 평창기획팩 입니다.

 

디퓨져 한개와 핸드크림이 들어있는 세트 입니다.

 

평창동계올릭픽이 시작되었는데... 평창 구경은 못해서 평창 디퓨져라도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박스 디자인도 꽤 고급스럽습니다.

 

가격은 8000원가량 입니다.

 

데메테르 시티에디션 평창은 새벽 6시 스키점프대에 올랐을때의 고요함과 눈덮힌 산속의 포근한 풍경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화이트 머스크 베이스가 포근하게 감싸는 겨울의 향기에 백합향이 더해져 겨울이 아름다운 평창을 떠올리 합니다.

 

라고 하는데 새벽 6시에 스키점프대 오느는 느낌은 무엇일까요?

 

 

먼저 핸드크림 입니다.

 

일단 핸드크림 하면 향이 좋아야죠 ~

향이 정말 좋습니다. 여성분들 보다 남성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향입니다. 기본 베이스가 백합향에 머스크향을 간미되었다고 하는데 냄새가 정말 진하고 좋습니다.

 

 

끈적한 타입은 아니고 아주 촉촉하 스킨+로션느낌의 핸드크림입니다.

 

개인적으로 향이 진해서 참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구입하게 된 가장 큰 목적인 디퓨져 입니다.

머스크향이 아주 강력합니다.

 

양은 50ML

 

 

디자인도 깔끔 합니다.

향도 크게 진한향은 아니지만 창문 닫고 운행한다면 차안에서 좋은냄새가 가득 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뚜껑 입구부분

디퓨져들은 나무스틱을 꼿아 발향을 시킵니다. 보통 차량용 디퓨져들은 입구부분 고무마개라 해야되나? 나무스틱 몸통만 딱 들어가게 나옵니다. 그냥 뚜껑만 열고 나무스틱을 꼿아도 되긴 하지만 차량에 설치되는 만큼 입구구멍에서 액체가 세어나올수 있거든요.

 

설명글 보면 자동차 대시보드 컵홀더 외에도 사무실,욕실,현관,침실등 다양한곳에서 사용해보세요 라고 적혀져 있는데...

자동차용으로는 ... 도로상태가 안좋은곳 한바퀴 돌면 전부 세어나올꺼 같습니다.

 

 

그리고 고정하라고 같이 들어있는 양면테이프 상태가... 아주 오래된 양면테이프 같습니다.

접착력이 아주 부실합니다. 만약 구입하신다면 들어있는 양면테이프 사용하지 마시고 3m양면테이프나 다른테이프를 사용하세요 .

 

 

그러나 향냄새 말고 만족스러운것이 있다면 바로 나무스틱 갯수 입니다. 무려 3개나 들어있습니다.

디퓨져 같은 경우는 나무스틱을 꼿는 만큼 발향이 진해집니다. 3개 전부 꼿아도 됩니다만 저같은 헝그리튜너는 디퓨져 구입한뒤 용액만 따로 구입해 리필 해서 사용을 하곤 합니다.

 

나무스틱은 2~3달 지나니 처음 보다 발향이 엄청 약해집니다. 그래서 전 1개만 꼿아두고 나머지는 발향이 쫌 약해진다 생각들때마다 바꿔줘되겠군요.

 

평창기획팩 평창특수를 기대하면 만든 제품인데 전혀 올림픽에 대해 협찬이나 후원금 같은 문구는 적힌것이 없네요. 그냥 평창동계올림픽을 이용한 상술팩일듯 합니다.

 

그나마 다행인거 핸드크림이나 디퓨져 향은 좋아서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