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소형 USB 샌디스크 크루저핏 차량USB sandisk cruzer fit z33 cz33-064g-b35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초소형 USB 샌디스크 크루저핏 차량USB sandisk cruzer fit z33 cz33-064g-b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구정 설날 연휴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어제오늘부터 민족대이동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  오늘 그러니깐 2월15일 00시부터는 고속도로 톨게이트비가 무료라고 합니다. 설연휴동안! 어려운 불경기속에 장거리 가시는분들은 차도엄청 막혀 고속도로도 아닌데 톨비까지 낼려면 참 짜증나는데 그나마 다행인거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려고 하는 내용은 차가 막히는 귀경길에 음악감상이라도 하면서 기분좋게 운전할수 있는 샌디스크 크루즈빗 USB 하나를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물론 저장장치에 음원을 넣지 않고 블루투스 연결 후 스트리밍으로 음악감상하시는분들이 더욱 많겠지만 저 같은 일썩차 오너나 블루투스 지원을 안하는 차량들인 경우는 저장장치 AUX를 이용하여 차량에서 음악을 듣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USB 디스크는 아무거나 사용해도 되지만 차량 USB 옥스 단자와 참 어울리는 제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sandisk cruzer fit z33 크루저핏 모델입니다. 무선랜카드나 무선마우스 수신기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64GB 모델입니다.

 

 

챠량 USB포트에 장착했을시 사이즈가 아담하기에 순정틱하고 무엇보다 포트에 꽉 끼워져 있어 잘 빠지지가 않기에 차량USB용으로 참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가로 12.7mm 세로17.5mm 입니다. 높이는 0.6mm이고 무게는 2.0g입니다. 정말 작고 정말 가벼운 USB입니다.

차량내 USB뿐만 아니라 pc,TV기타등등 호환성도 완벽하고 USB의 작동을 확인할수 있는 LED도 장착이 되어 있기에 작동여부도 손쉽게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샌디스크 정품을 구입시 AS또한 5년간 걱정이 없으니 차량 USB찾으시는분들은 한번쯤 장바구니에 넣어보시는것이 좋을꺼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달리기 모드로 운행시 길쭉한 USB들은 수납공간에 물건이 있을시 물건들 간섭때문에 USB가 흔들려 오작동을 하곤 했었는데 크루저핏 USB로 바꾼뒤로는 꽤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