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트랩 형광컬러 할인행사 저렴하게 득탬 형광레드 제품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아트랩 형광컬러 할인행사 저렴하게 득탬 형광레드 제품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뿌리는 랩핑스프레이를 아시나요?

고무성분의 컬러스프레이로 쉽게 작업을 할수있고 쉽게 떼어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고무 페인트 스프레이입니다.

인테리어도 물론이고 방수,부식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자전거 같은 경우는 관리 몇달만 안하면 녹이 일어나기 쉬운데 랩핑스프레이를 이용하니 부식도 덜하고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예전 티뷰론 터뷸런스 프라스틱딥 올도색 할때도 잠시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랩핑스프레이 메이커가 몇군데가 있습니다.

 

2017/11/15 - [차쟁이/Old cars ] - 뿌리는 랩핑 고무 스프레이 플라스틱 딥 플딥으로 올도색하기 티뷰론터뷸런스 이지스킨 아트랩 고무스프레이 차이점 DIY

 

자세한 포스팅은 윗 링크 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도티그컴퍼니 라는 울산에서 열정이 어마어마한 회사에서 판매하는 아트랩을 소개 할까합니다.

 

사무실이 울산이고 바로 옆동네 차로 한 10분정도 거리일까요? 도티그컴퍼니 사장님이랑도 아는 사이라 전화해서 받으러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녹생창 블로그수입 포인트가 몇천원 있길래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약 홈페이지에서 착불선택이 되었다면 결제 후 직접 수령하러 가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전 헝그리튜너라 보니 단돈 100원이라도 아껴야됩니다 ㅜㅜ

 

무튼 착불이 안되어 그냥 배송시켰더니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사업차 그리고 뽐뿌질 때문에 일주일에 택배만 50개정도 받아보는데 창고가있는 울주군이나 사무실이 있는 남구나 우체국택배가 최고입니다. 오전내로 배송완료...

 

다른 택배들은 세월아 내월아... 왜 이렇게 시간이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본글로 넘어와 갑자기 왠 랩핑스프레이 아트랩이냐? 하면

몇일 전 인피니티 g35쿠페에 장착되어 있는 ITG필터를 세척했었습니다.

 

2018/01/25 - [차쟁이/infiniti G35C] - 인피니티 g35쿠페 itg 습식필터 순정형필터 흡기튜닝 확실히 리스폰스가 좋아짐

itg관련 포스팅은 윗 링크 참조 하시면 됩니다.

 

세척을 위해 인피니티 흡기필터 하나 뜯어낼려고 해도 일반 국산차량 같이 필터 커버만 뜯어내면 되는것이 아니라 에어덕트 커버들을 전부 뜯어내어야지 필터 커버를 분리할수가 있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세척을 위해 전부 뜯어내었다가 에어덕트 커버들 조립할려다 갑자기 급 아이디어라 할까요? 쓸데없는 짓이라 할까요?

무튼 포인트 도색을 하고 싶음 맘이 급 뽐뿌질을 촉진시키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전 헝그리튜너라 도티그사장님과 아는 사이라 해도 무조건 가성비 싸고 좋은거 찾는 사람입니다. 앞선 터비 올도색 포스팅을 보시면 몇년전만 해도 플딥이 가격이 참 착했었습니다.

 

그래서 플딥을 주문할려고 최저가 검색을 눌리는 순간... 고무랩핑스프레이들 단가들이 많이 바뀌어져 있더라고요.

그 중 아트랩! 형광컬러들 초특가 할인 50%할인보다 더 싸게 판매하는것이 딱! 눈에 들어오고 바로 결제 완료 했습니다.

 

구매하실분들 지금이 기회입니다. 가장 쌉니다.

 

 

할인 이벤트가 형광컬러 특정할인이라 아쉽기 하지만 전 외관 도색이 목적이 아니라 엔진룸 도색을 해야하기에 큰 상관은 없습니다.

작은 부위 포인트 도색하실려는 분들은 형광색도 꽤 괜찮은 제품일꺼 같습니다.

 

형광색을 더욱 이쁘게 퀄리티 있게 도색을 하기 위해서는 도티그컴퍼니 홈페이지 들어가보시면 화이트색상으로 초벌 도장 후 형광 도장을 올리라고 적혀져 있습니다만 ... 저같은 헝그리 튜너는 두통 살돈이 없습니다. 차량들 5대 엔진오일교체 까칠이 하체 작업 ... 거지가 된 2월달이라 실패하면 락카로 칠하자는 생각으로 그냥 형광 1통만 주문 했습니다.

 

결론은!!!

 

에어덕트 색상이 검정색 플라스틱 재질인데 형광계열의 레드색상이 일반 레드?진한주황색으로 표현이 됩니다. 화이트 도장 안올려도 큰 문제 없을꺼 같습니다. 작업기는 곧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마음드는것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용량이 420ml입니다.

보통 400ml짜리로 시중에 나오는데 20ml차이가 제법 큰 차이가 납니다. 특히 올도색할때는요. 3통사고 조금 부족할수 있는것 도장부위를 3통으로 커버가 된다는 뜻이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변화된점이라 할까요?

몇년 전에 아트랩을 사용해봤었는데 에전에는 제 기억으로 스프레이노즐이 이런 노즐이 아니였습니다. 일반 스프레이 타입이라 2구 넓은 각도 고른 분사가 되는 노즐만 따로 구입해 바꿔 뿌리던가 프라스틱딥 스프레이건에 끼워서 사용했었는데 현재는 판매되고 있는 노즐이 꽤 만족스러운 노즐입니다. 분사 각도도 꽤 넓고 사용 후 입구만 물 휴지로 닦아 내면 다음 번 시공시 분사가 잘됩니다.

 

랩핑 스프레이 사용해보신분들은 아실껀데 사용 후 대충 닦고 보관하다가 나중에 뿌려보면 고무랩핑 성분때문에 노즐이 막혀 분사가 제멋대로 됩니다. 그래서 사용하시고 성분이 남아있을 경우 노즐 분리 후 안까지 청소를 해줘야되는데 이 노즐은 입구부분만 닦아내니 다음날도 분사하는데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