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뒤꿈치 복숭아뼈 각질,굳은살,튼살 제거크림 한미 유리아 크림 연고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끄적끄적

발뒤꿈치 복숭아뼈 각질,굳은살,튼살 제거크림 한미 유리아 크림 연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겨울철 건조함에 손발이 터거나 저같이 야외활동을 많이 하시는분들 발 뒤꿈지 굳은살 또는 복숭아뼈 각질 같은곳에 아주 효과적인 연고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바로 한미약품에서 만들었는 유리아 연고 크림 입니다.

 

낮시간에는 업무때문에 발로 뛰어다니랴 저녁에는 장사하랴 맨날 발로 뛰어다니다 보니 발뒤꿈치가 굳은살이 많이 생겨있습니다.

뒷꿈치 굳은살 제거할려고 돌같이 생긴 때밀이? 도 써보고 수분크림도 수시로 발라보고 하지만 몇일만 관리 안하면 또 굳은살이 일어나곤 합니다.

 

뭐 남자다 보니 양말은 신고다녀 큰 불편함은 없지만 그래도 왠지 안씻고다니는 사람??같아 보여 참 신경쓰였는데 우연히 지인에게 말했다가 추천받은 약품이 있으니 바로 유리아 연고 입니다.

 

 

한미약품의 유리아 연고입니다. 약국을 몇군데 돌아다녀야 겨우 판매하는 약국을 찾았습니다.

일반적인 동네?작은 약국에는 취급을 안하는거 같습니다. 판매량이 적은건가? 대형병원 앞 약국에 가서야 겨우 구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50g 짜리 유리아 연고입니다. 일반의약품이다 보니 처방전 없이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3000원

 

 

지인에게 추천도 받고 궁금중에 인터넷으로 열심히 자료를 찾아보니 굳은살을 연화제 우레아성분으로 각질완화를 시켜 굳은살을 제거 하는 크림이라고 합니다. 굳은살이나 각질 뿐만 아니라 아토피, 모공성태선,어린선,노인성건피증등 피부 관련 만능통치약이 따로 없는거 같습니다.

 

 

연고라 하여 마데카솔같은 연고약으로 생각했는데 그냥 핸드크림 같은 느낌입니다.

 

 

지인도 그렇고 인터넷에서도 참 괜찮은 유리아연고 유리아크림이라고 하니... 점점 광고성 입소문인가? 의문점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현재 포스팅 하는날 기준으로 2일을 발라봤는데 ~ 참 명약이긴 명약입니다. 각질제거나 굳은살부분이 연화가 시작되고 있더라고요. 각종 수분크림이나 인터넷에서 좋다는 크림들을 발라보고 했는데 유리아크림 이게 효과 100%였던거 같습니다.

 

사용방법은 크림을 바를 부위를 씻은 다음 핸드크림같이 바른 후 충분히 문질러줍니다.

전 귀찮아서 발 전체를 로션바르듯 그냥 바르고 양말신고 다니는데 뒤꿈치가 꽤 말랑말랑 해지는거 같습니다.

 

손터는분이나 발 굳은살 제거 하실려는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전 꽤 만족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