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X ios 11.2.5 업데이트 기능정리 후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IOS&android

아이폰X ios 11.2.5 업데이트 기능정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지난 1월24일에 ios 11.2.5가 릴리즈가 되었습니다.

매번 업데이트는 1~2주 지난뒤 ios 카페를 통해 괜찮은지 확인 후 업데이트를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배터리게이트 같은 현상은 없고 각종 버그 업데이트가 많다고 하여 드디어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ios 11.2.5 다운로드크기는 약 500메가 입니다만 자동다운로드로 인하여 전 바로 설치 버튼이 있습니다.

 

 

ios 11.2.5 업데이트로 인하여 수정된점은 AI스피커 홈팟지원과 아이폰X의 페이스ID 잠금 해제시 메일알림이 잠금 화면에서 사라지는 문제 매시지 대화순서 문제점 카플레이오류등 각종 오류들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다운로드 완료시 업데이트 되는 시간은 생각보다 꽤 오래 걸렸습니다 15분가량이 걸렸던거 같습니다.

 

 

또한 릴리즈 노트에 따르면 iOS 11.2.5에는 HomePod지원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시리(Siri)가 뉴스를 읽어주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HomePod에 대한 지원으로 사용자는 애플 ID, 애플 뮤직, 시리 및 와이파이 설정을 새 HomePod(2월 9일 공개)에 설정하고 자동으로 전송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시리는 뉴스를 읽을 수 있게 되었다. “헤이, 시리, 뉴스 재생(Hey Siri, play the news)”라는 간단한 명령으로 시리가 읽어주는 뉴스를 들을 수 있다. 사용자는 스포츠, 비즈니스 또는 음악과 같은 특정 뉴스 카테고리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릴리즈 노트에 따르면 iOS 11.2.5에는 HomePod지원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시리(Siri)가 뉴스를 읽어주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HomePod에 대한 지원으로 사용자는 애플 ID, 애플 뮤직, 시리 및 와이파이 설정을 새 HomePod(2월 9일 공개)에 설정하고 자동으로 전송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이폰X의 경우 오늘 뉴스자에서도 나온 전화먹통이나 가끔 검정화면에서 멈춤현상관련 업데이트 내용은 없는것으로 보아 다음 업데이트때 개선이 될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