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기은상 CK미니트럭 저렴한 트럭 수리비 유지비만 좋다면 꽤 괜찮은 자동차
본문 바로가기

차쟁이/NO. FUN car.ETC

북기은상 CK미니트럭 저렴한 트럭 수리비 유지비만 좋다면 꽤 괜찮은 자동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몇일 전 케이세븐 수리때문에 수암 애니카에 방문했었습니다.

그때도 중국 자동차인 SUV 켄보600 이라는 자동차를 봤었는데 오늘은 똑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북기은상 CK 미니트럭을 구경하고 왔습니다.

애니카가 북기은상 CK모터스와 협약관계라 수리때문에 종종 방문한다고 합니다.

 

 

 

일단 앞모습부터 보시죠 ~ 우리나라의 1톤트럭이라면 포터와 봉고의 밋밋한 앞판만 보다 CK미니트럭의 앞모습은 정말 멋졌습니다. 마치 코쟁이 나라의 트럭을 보는듯한??? 영화에서 많이 나오는 트럭같은 모습요. 마초들이 타는 그 트럭!

디자인은 참 멋졌습니다.

 

 

크기는 티볼리크기에 뒷쪽은 적재함 때문에 길이는 훨씬 큽니다. 1톤 용달차 트럭보다는 훨씬 작고 다마스보다는 훨씬 큰 사이즈 입니다.

 

 

적재함을 제대로 찍은것이 없군요. 적재함 부분은 꽤 큰 크기였습니다. 1톤이 아닌 최대적재량은 800kg인데 제가 현재 타고있는 뉴포터 보다 훨씬 많이 싣고도 힘이 넘쳐날꺼 같습니다. 엔진 스팩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아마 1.3 터보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마치 신원CK모터스 딜러분도 애니카에 방문하셔서 명함을 받았는데 나중에 배여사와 함께 전단지와 정확한 스팩을 보러 방문을 해봐야될꺼 같군요. 그리고 전 1톤트럭에 더블캡을 원하는데 딜러분 말씀으로는 몇달 후 더블캡 버젼도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멋진것은 차량금액! 신차기준 800만원대라고 합니다. 엄청나지 않나요? 제 포타르기니가 수명을 다하는날 제 드림카는 포터2 중고차였는데 중고차값으로 신차 CK미니트럭을 사는것이 더욱 좋을꺼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중고차값도 알아봤는데 5000키로채 타지않은 트럭들이 400만원대에 거래되고 있었습니다.

 다만 수입차이기에 수리비가 문제이긴 한데 매장에 방문해 부품수급과 보증 기타 문의사항들을 쫌 많이 알아봐야될꺼 같군요.

 

 

실내 디자인은 뭐 트럭답게 생겼습니다. 지금의 포타르기니보다는 일단 멋지군요.

그러나 아무래도 1톤트럭보다는 작은 사이즈의 트럭이기에 시트 뒷편 공간이 아예없습니다. 다마스 같은 방식이라 할까요? 아무래도 크기때문에 어쩔수가 없나 봅니다. 그래도 몇달 후 더블캡 버젼이 나온다고 하니 일단 기다렸다가 더블캡도 한번 살펴봐야되겠군요.

 

현재 타고 있는 포터는 무엇보다 유지비가 저렴하다는 것이 가장 좋기에 제 데일리카입니다.

CK미니트럭의 수리비와 유지비만 해결 된다면 바로 갈아탈수 있을꺼 같네요. 앞서 말했듯 정확한거 일단 CK모터스에 한번 방문해보고 후기를 적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