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약약강의 인천 주차폭행 보디빌더의 꼼수
본문 바로가기

issue

강약약강의 인천 주차폭행 보디빌더의 꼼수

반응형

임신했는데 맞았다고 해! 주차문제로 여성 폭행 보디빌더

 

임신했는데 맞았다고 해! 주차문제로 여성 폭행 보디빌더

주차장에서 차량을 이동하라는 요청에 반응하여 여성을 폭행한 보디빌더 출신의 30대 남성 해당 남성은 지난 20일 오전 11시경 인천 남동구의 한 아파트 단지 상가 주차장에서 자신의 차를 이동

hidori.kr

지난달 큰 이슈였던 사건 기억하시나요?

주차문제로 여성을 폭행하고 '임신했는데 맞았다고 해!'라고 한 보디빌더 폭행사건!

그 후 신상이 공개가 되었지만... 큰 이슈가 없이 잠잠해지는줄 알았지만 이전 공개 영상보다 더 긴 영상이 공개되며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먼저 사건은 주차된 피해자 차량앞에 사이드 브레이크 주차,

피해자는 30분 기다렸습니다. 

폭행남의 차량

피해자는 시아버지 반찬 챙겨 드리고 애들이 아프다해서 급한 상황이었습니다. 

어슬렁어슬렁 양아치 걸음으로 나오는 가해자 

화가 났던 피해자가 가해자게에 한소리 하게 됩니다. 

욕설을 시작하는 가해자 참고로 가해자는 유명 운동인 이며 정찬성 회복 트레이너 및 강경원의 제자라고 합니다.

정찬성... 

제발 교육 쫌 했으면... 

옆에 있던 대머리 가해자 지인도 혼자 있는 여성에게 한소리 시전

거기에 피해자는 사과를 하라고 했더니

피해자 얼굴을 때려버린 헬창 보디빌더

피해자 머리를 붙잡고 땅바닥에 강하게 쓰러트리며 폭력중인 영상이 그대로 찍혔습니다. 

주먹도 모잘라 발길질 까지 하지만 아무도 안말림,경비 아저씨 경찰 신고라도 해줬으면...

보시곤 그냥 발길 돌렸습니다. 가해자도 입주민이니깐 어쩔수가 없었겠죠. 

목까지 조르는 호빗 트레이너 

5월에 첫 사건이 공개되었을때 쌍방폭행이라고 우겼던 이유입니다. 

피해자는 경찰이 올때까지 붙잡기 위해 상처가 생긴...

그런데 몸이 진짜 보디빌더 맞나요? 아무리 비시즌이라도... 

ㅋㅋㅋ

콩남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나는데...

뭐 아기가 뭔 잘못있겠나요. 잘 키우시길... 

아무튼 가해자 아내도 폭행에 가담 

폭행 하고 희대의 명언을 남김

"나 임심했는데 맞았다고 그러면 돼"

거기에 히드라에 빙의를 했는지 침까지 뱉는 가해자... 

여전히 가해자가 피해자를 괴롭히고 있는 상황

어차피 신상이 털리긴 했지만... 

카라큘라에서 제대로 얼굴공개를 해버렸으면 좋곘네요. 

뭐 벌써부터 해당 체육관을 알게 되고 많은 사람들의 분노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피티 받고 싶은데 혹시 안따라오면 때리거나 침 뱉나요"

ㅋㅋㅋㅋㅋ

드립하나는 인정

 

그리고 동창생들의 진술도 있었습니다. 

과거 많이 맞고 다녀서 약자를 때리고 

침뱉는건 루틴이라는 동창생들의 진술 

더 대박인건 잘못하고 매장 당하면 사업체도 문제가 생길것을 알았는지

5월30일에 김xx이라는 사람을 사내이사 취임시켜서 대표이사로 변경

그리고 현재 문제된 인천폭행사건은 무관하다고 공지까지 

ㅋㅋㅋ

진짜 대박! 강약약강의 정석을 보여주는 체육관 칭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