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돌려차기남 인스타 털림 허세가 가득한 게시물
본문 바로가기

issue

부산 돌려차기남 인스타 털림 허세가 가득한 게시물

반응형

카라큘라 유튜버에서 알려진 부산 돌려차기 사건의 가해자에 대한 사진과 실명 등 개인 신상정보를 공개한 뒤, 네티즌들이 해당 가해자의 개인 SNS 계정을 찾아내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해자의 SNS 게시물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유되고 있으며, 비난 댓글이 이어지고 있죠.

부산 돌려차기 사건의 가해자로 추정되는 이모(30)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2020년 2~4월에 작성된 게시물 6건이 올라와 있다. 이 게시물들은 이씨의 사진과 일치하는 인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허세가 아주 많은 중2병 같은 글들도 다수 올라와 있습니다. 

 

거기에!

2020년 3월 3일 게시된 게시물에서 이씨는 잔인함에 대한 언급과 섬뜩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씨는 사진 속 술잔과 과일 안주를 보여주며 아버지의 조언을 언급하고, 자신이 어떤 사람들에게 복수와 응징을 가해야 한다는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진짜 아버지가 '아들아 소주처럼 쓴인생을 살지말고 양주처럼 달콤한 인생을 살아라' 라고 말하나요?

진짜 말하는가? 

그리고 양주는 더 쓰지....

 

부산돌려차기남은 랩퍼를 해야됨...


아무튼!
부산 돌려차기 사건은 지난해 5월에 발생한 폭행 사건으로, 이씨는 재판에서 폭행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아 현재 수감 중입니다. 이번 유튜버의 개인 신상정보 공개는 불법행위로 여겨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현재 이씨는 항소심이 진행 중인 상태이며, 검찰은 항소심에서 성폭행 혐의를 추가로 제기하였습니다. 

제발 무기징역이 구형이라도 이루어지길...

 

그런데...

카라큘라님이 한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중앙일보에서 인터뷰 요청 거절하니깐 카라큘라 저격 기사... 

 

진짜 대단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