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게이트 8포트 스위치허브 NEW s800a 허브로 PC 구축하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adopter

애니게이트 8포트 스위치허브 NEW s800a 허브로 PC 구축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사무실에 PC들과 공장 PC들의 관리겸 서버도입을 해 관리를 할려고 각종 케이블과 8포트스위치허브를 구입했습니다.

많은 제품들이 있으나 전 헝그리족이다 보니 역시나 가격도 저렴하고 AS와 제품도 우수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anygate 제품인 new s800a 8포트 스위치허브입니다.

 

 

s800a 상자입니다. 각각의 시리벌 번호들이 적혀져 있는것으로 보아 AS 관리 때문에 그런거 같군요.

그래도 이름 새겨져 있는것은 아주 마음에 안듭니다.

 

 

개봉 모습입니다. 바로 본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 밑으로 전원짹과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포장은 아주 단순 싼 느낌입니다.

 

 

구성품입니다. 기기전원선,본기기,설명서

 

 

s800a는 꽤 가벼운 허브입니다. 그리고 저소음,저발열제품이라고 하는데 이건 조금 더 사용해봐야지 자세히 알수 있을꺼 같습니다.

 

 

8포트 허브 답게 8개의 포트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s800a는 따로 드라이브나 설치를 할 필요 없이 케이블을 꼿으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동작이 됩니다. 저 같이 소규모 사무실용 허브로 사용하시는분들에게는 꽤 편리하게 사용할수가 있을꺼 같습니다.

그리고 s800a 기기 두대 세대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한 가장 큰 이유죠.

 

 

오른쪽은 전원선 왼쪽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발열에 신경을 많이 썼는지 곳곳에 타공이 되어 있어 여름철에는 기기들 주변이 아주 무더워질꺼 같은 느낌입니다. 철판으로 발열을 잡는 원리가 아닌 통풍구로 자연 발출인거 같군요.

 

 

뒷면 모습입니다. 벽걸이용으로도 사용할수가 있고 그냥 올려두어도 됩니다.

잔 책상밑쪽으로 나사를 박아 깔끔하게 구축을 해야될꺼 같습니다.

 

OS도 윈도우 뿐만 아니라 국내에 출시되어있는 거의 모든 OS를 지원이 가능하니 많은곳에서 사용을 할수 있을꺼 같은 가성비가 좋은 스위치허브입니다. 또한 AS기간이 2년이니 꽤 만족스럽습니다. 애니게이트 공유기도 예전에 꽤 사용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ip타임이 치고 올라와 한동안 사용안하게 된 제품인데 8포트 허브는 얼만큼의 성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