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 좋은 넥시 랜케이블 NEXI , 이더넷 넥스트 HDMI 케이블, HDMI 연장젠더 저렴한 허브 서버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가성비 좋은 넥시 랜케이블 NEXI , 이더넷 넥스트 HDMI 케이블, HDMI 연장젠더 저렴한 허브 서버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HDMI 케이블과 HDMI 연장짹 그리고 랜 케이블에 대해 포스팅 할까 합니다. 특별한것은 없고 역시나 헝그리족 답게 싸고 좋은 제품들이기에 말이죠.

 

 

첫번째는 랜 케이블입니다 NEXI제품이죠. 사무실에 허브를 이용해 PC 연결하는데 필요해서 5M짜리 여러뭉치를 구매했습니다.

웹 케이블들이나 공유기,허브등 각종 IT기기들을 검색해보시면 항상 넥시 제품들이 있는것을 보실껀데요.

카메라 장비들로 비교를 하자면 호루스벤누 같은 스타일의 회사입니다.

중국에서 발주가 되어 우리나라에서 포장만 해서 판매를 하는것이겠죠. 차이나파워가 정말 막강한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중국산이라면 싸고 질 안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많았는데 요즘은 가격도 싸고 제품질도 정말 좋아진거 같습니다.

 

배선 마감도 꼼꼼하고 랜선 이나 허브선 필요하신분들은 넥시 제품도 꽤 멋지게 사용을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그리고 HDMI 케이블입니다. 역시 5M짜리 배선들입니다.

넥스트 이지넷 제품입니다. 역시나 가성비가 꽤 좋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HDMI 케이블은 모니터연결용이기도 하나 랜케이블 없이 데이터 통신용으로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더넷통신으로 사용을 할려면 HD-base-t 규격을 지원하는 장비를 사용해야지 구축이 가능하겠죠.

 

이지넷 HDMI 케이블은 커넥터 부분은 24k금으로 도금처리 되어있어 신호입력시 손실없이 전송이 가능합니다. 가격도 HDMI케이블중 가장 저렴한편이고 노이즈도 별로 없고 꽤 괜찮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마지막 제품은 HDMI 연장젠더 입니다.

 

 

HDMI 케이블이 짧을때 연장을 위해 필요한 젠더입니다만 몇미터 까지 데이터 손실없이 사용이 가능할지는 일단 장착을 해봐야지 정확히 알수 있을꺼 같습니다. 그리고 젠더를 몇개까지 사용이 가능할런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구상하는대로 사무실 PC들을 셋팅할수 있을지 모르겠으나... 가장 저렴하게 인터넷 없이 사무실 컴퓨터들끼리의 연결을 할려고 하나 일단 두고봐야될꺼 같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