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 최고의 이어폰 개당 천원도 안하는 가격이 실화? GOVA gne-4001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adopter

가성비 최고의 이어폰 개당 천원도 안하는 가격이 실화? GOVA gne-4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전 음악청취를 운전 중 잠시 듣는거 말고는 길거리나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말고는 따로 찾아 듣거나 하지를 않습니다. 더더욱 이어폰은 사용할일이 거의 없죠. 제가 쓰는 이어폰이라 하면 운전 중 통화때문에 사용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끝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역시 통화용도이고 음악청취용이 아니죠.

 

그런데 대학생인 제 동생 녀석은 늘 이어폰을 귀에 꼿고 다닙니다. 그리고 이어폰이 늘 고장이 나죠.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원...

 

저도 학창시절 휴대폰이 아닌 아이리버 MP3를 이용하여 이어폰을 사용을 해봤지만 이어폰이라는것이 정말 자주 고장이 납니다.

선 안꼬이게 관리를 한다고 해도 이어폰이라는것이 소모품이라 보니... 어쩔수가 없죠.

 

그래서 동생이 역시나 이번에도 이어폰 고장이라고 남는 이어폰 달라고 투덜거려서 이참에 가성비가 아주 좋은 이어폰을 20개 구입했습니다. 잃어버려도 괜찮고 고장나면 새것 뜯어 쓴다는 생각으로 그리고 선물용으로 생색도 낼수 있을꺼 같은 녀석으로 말이죠.

 

 

곱게 포장 되어 도착한 이어폰입니다.

 

 

박스는 번들형 케이스입니다만 나름 하드타입으로 이어폰 보호도 되는거 같습니다.

중국산 이어폰으로 GOVA 고바 gne-4001 이라는 제품명을 가진 이어폰입니다.

 

 

포장 스타일이 마치 아이폰 번들이어폰을 보는듯합니다.

이어폰 디자인도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편입니다.

전체적인 선 길이는 1m 가량이고 가격이 싼 제품이니 오랫동안 사용과 음질에는 큰 기대를 안해야되겠지만 천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지인들 선물용도나 쌓아놓고 사용하기는 꽤 훌륭할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