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틴 어드벤쳐 백팩 m9744 진짜사나이 유선씨 가방 넉넉한수납공간 최고의백팩!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매틴 어드벤쳐 백팩 m9744 진짜사나이 유선씨 가방 넉넉한수납공간 최고의백팩!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와 넉넉한 수납공간 그리고 사후 AS까지 완벽한 카메라겸 일반 여행용가방하나를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2년전 포스팅입니다.)

 

여행시 카메라장비들 안전하게 수납을 하고 카메라 삼각대도 수납이 되어야되고 제일 중요한 15인치 노트북까지 수납이 되어야 하는 가방이 필요했습니다.

 

열심히 검색신공을 하다보니 제 모든 조건을 충족시키는 백팩형 가방은 몇가지가 되지 않았고 거르고거르고 고민끝에 매틴에서 나오는 어드벤쳐 9744를 구매했습니다. 일명 진짜사나이에서 유선씨가 매고나와 유선가방으로 더욱 유명한 모델입니다.

 

 

방송에서 잠시 메고나와 엄청나게 큰 이슈가 되었던 가방입니다.

 

사진출저 구글링

 

진짜사나이에서는 베이직색같은 사막화느낌의 색상인데 제가 구매했는 제품은 검적색?쥐색?다크그레이 색상입니다.

 

색상의 부담감도 없고 구매한지 꽤 시간이 지났지만 제가 구매했던 가방들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가방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데일리백으로 이용해도 부담없는 디자인 그리고 캔버스재질의 가방으로서 끈이나 가방의 내구성도 아주 높았습니다.

장거리 여행시 어깨끈뿐만 아니라 허리끈 까지 있어서 아주 편안하게 착용이 됩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에 카메라 바디 1개만 넣고 나머지공간은 간단히 옷같은것 넣어도 충분한 사이즈이죠.

 

 

그런데 트렁크에 억지로 가방을 싣다가 어깨끈 고리?버클 부분이 부서져 버렸습니다.

 

 

반대쪽 부분입니다.

 

바로 이부분이죠. AS가 가능한지는 모르겠고 버클만 비슷한거 구매해서 넣을까 생각했는데 끈이 봉합이 되어있는 구조라 제가 쉽게 고치지도 못했습니다.

 

결국 매틴 본사에 전화를 걸어 AS가능 여부를 물어보았습니다.

 

 

일단 보내보라는 매틴회사의 말을 듣고 선불로 우체국 택배로 발송

 

 

2~3일 후 도착한 가방입니다.

마치 새제품같은 모습으로 깨끗하게 가방이 세척도 되어 다시 돌아왔습니다.

 

 

실밥 한올 튀어나온것 없이 아주 깔끔하게 AS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물론 수리비도 무상이였죠 ~

 

몇일동안 노트북이랑 카메라 일일이 차에 싣고 내렸다 다시 싣고 정말 불편했었는데 ㅜㅜ

 

 

다시 짐들을 넣어봅니다.

15인치 노트북도 문제없이 수납가능한 사이즈!

 

 

앞쪽 수납공간입니다.

 

 

앞쪽은 들고다니며 고장나지 않게 주머식으로 수납공간이 되어있습니다. 전자기기가 많은 저에게는 보조배터리 넣기 아주 멋진 공간입니다.

 

 

렌즈 3개와 카메라 바디가 들어가고도 충분한 사이즈입니다.

 

무튼 구입한지 꽤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확실하게 꼼꼼하게 AS처리가 되었던 매틴입니다. 역시 AS가 확실한 제품이 최고인거 같군요.

특히 저같이 뭐든지 잘 부셔먹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굿 ~

 

가격이 비싸다면 비싼편이고 저렴하다면 저렴한편인 매틴 어드벤쳐 가방입니다. 많은 수납공간이 필요하신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가방입니다.

 

매틴! 최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