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코모자 꾸찌모자 구찌볼캡 17fw 구찌 200035 오리지널 캔버스 웹 모자 (베이지)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지코모자 꾸찌모자 구찌볼캡 17fw 구찌 200035 오리지널 캔버스 웹 모자 (베이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17fw 구찌 200035 오리지널 캔버스 웹 모자 에 대해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모자는 녹색구찌 상자에 포장이 되어 꾸찌가방에 담겨져 왔습니다.

 

 

바로 이 녀석입니다. 가수 지코가 쓰고 나와 참 유명한 제품이죠.

더욱 아저씨 이야기로 내려간다면 한때 정말 멋쟁이였던 김상혁 모자이기도 합니다.

 

많은 셀럽들이 쓰고 다니는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s~xl사이즈가 출시가 되었고 색상은 구찌 오리지날 색상이 베이직과 블랙 2가지가 있습니다.

 

 

뒷쪽 스트랩은 찍찍이 타입이고 마감은 가죽으로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안쪽 가죽은 구찌 로고가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볼캡스타일로 사용하기위해 L로 구매했는데 꽤 괜찮은 핏입니다.

누구나 한개쯤 있을법한 나이키골프캡과 비교를 하자면 나이키모자는 M사이즈라 생각하시고 사이즈 선택하시면 될꺼 같군요.

 

 

옆쪽은 구찌 삼선로고가 박혀져있습니다.

 

 

모자 안쪽 정품 탭모습 입니다.

 

 

모자가 AS할일은 거의 없겟지만 이염되어 탈색이 되었을시 예전 가방같은 경우는 부분 수선이 가능하던데 17fw 구찌 200035 오리지널 캔버스 웹 모자인 이 모자도 모자치고는 꽤 높은금액대라 AS도 가능할것이라 생각을 하며 탭이랑 보증서들은 따로 챙겨놓아야 될꺼 같습니다.

 

구입하기전에는 쫌 부담이 되는 디자인이긴 했으나 볼캡스타일로 꽤 데일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을꺼 같은 아이템입니다.

Xl로 구매했으면 더욱 좋았을꺼 같은데 XL는 왠만한 정품사이트들은 품절이라 결국 구하지는 못하고 L로 구매했는데 L도 제가 머리가 큰편인데도 볼캡 스타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봄날씨에 산뜻한 가디건이랑 같이 쓰면 더욱 좋을꺼 같습니다. 얼른 날이 풀리길 더욱 기다려지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