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맛집 노포 고깃집 울산 병영 '갈메기구이'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맛집을 찾아서

울산맛집 노포 고깃집 울산 병영 '갈메기구이'

반응형

울산에서 노포느낌의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고깃집이 있습니다. 

바로 울산 병영에 위치한

갈메기구이

 

위치는 울산 중구 번영로 540

영업시간은 오후2시부터 오후11시까지 영업을 하며 

주차장이 없으므로 근처 골목길에 주차를 하셔야 됩니다. 

 

식당의 전체적인 인테리어 

 

노포느낌이 나죠? 

 

기본반찬 입니다. 

 

메뉴판

 

메인은 갈매기살이며 개인적으로 양념보다는 소금을 추천드립니다. 

 

소금 갈매기살 

양념 갈매기살

 

숯불로 구워줍니다. 

 

아쉽게도 냉면은 없지만 된짱찌게는 있습니다. 

찌게가 차돌이 들어간 고깃집의 된짱찌게 정석의 맛!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은 안남았네요. 

ㅋㅋㅋㅋ

 

아무튼 육즙이 가득한 갈매기살~

 

양념보다는 소금입니다. 

 

그리고 꼬들목살!

 

꼬들목살도 숯불에 구우면 더 맛있는데~

아쉽게도 숯불이 아닌 불판에 굽습니다. 

 

기름이 좔좔좔~

 

꼬들목살은! 무조건 쐬주와 함께 먹어야 됩니다. 

 

신기하게도 고깃집에서 피자도 파는 병영 갈메기살

고기먹다가 아내나 아이들이 생각나면 피자 한판 포장해서 가도 좋을것 같아요. 

 

오랜만에 노포느낌 나는 식당에서 살짝 꽐라되고 맛있게 먹고 온것 같네요. 

 

맛있는 갈매기와 노포느낌 나는 식당을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랜만에 병영에 온 김에 방문한 평화양과점~

술깰겸 걸어서 왔는데~

 

이 빵집은 진짜 아는사람만 아는곳!

 

늦은시간에 내일 팔 빵을 굽기에~

늦은 11시나 12시쯤에 가도 빵을 구입할수가 있습니다. 

 

평화양과점에는 다른것 다 필요없고 무조건 단팥방~

 

그리고 찹쌀떡!

 

꼭 드셔보세요. 

아니 두번드세요~

 

그나저나~

소화시킬겸 병영일대 한바퀴 하는데~

처음 보는 치킨 브랜드가 있네요. 

기영이 숯불 두마리치킨.. 

프렌차이즈같은데...

 

얼마전 검정고무신 작가님의 안좋은 소식에...

이 브랜드는 똑바로 초상권을 지급했겠죠? 라고 생각하고 찾아봤는데...

ㅋㅋㅋㅋ

대표이름이 진짜 이기영이였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