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플레이어 액정수리 DIY 집전화기 인터넷전화기 액정교체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IOS&android

갤럭시플레이어 액정수리 DIY 집전화기 인터넷전화기 액정교체

반응형

점점 잡블로그로 완성이 되어가고 있는 히도리입니다.

 

몇일전 노트3 메인보드 교체 후 자신감이 붙어 집에서 썩어가고 있던 인터넷전화기 갤럭시 플레이어 액정도 수리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몇달째 액정이 깨진채로 사용중인 갤럭시 플레이어인데 부품용 갤럭시플레이어는 얼마전 액정이 깨끗한 공기게가 들어왔습니다.

가게에 스마트폰 일반폰 모든폰 1~2000원씩 매입하는데 가끔 운좋게 깨끗한 폰들이 제법 들어옵니다.

 

 

삼성폰이 거기서 거기겠지 라는 생각으로 분해를 시작해봤습니다

오른쪽이 기존 사용하던 인터넷전화기 갤럭시플레이어 왼쪽이 공기계로 들어온 갤럭시 플레이어입니다. 둘다 일반 스마트폰이 아닌 인터넷전화기 용입니다.

 

사용하던 갤럭시는 깨진채로 터치나 작동은 잘되나 깨진부분은 액정까지 망가졌는지 화면이 안들어오기에 감으로??? 전화를 받고 걸고 하는 불편함이 있었죠.

 

 

노트3이랑 비슷한 구조를 가진 갤럭시플레이어입니다.

근데 노트랑 살짝 틀립니다. 옆 마감제를 통채로 뜯어내어야지 분리가 되는군요. 역시 DIY는 쉬운게 없습니다.

 

 

붙어있던 짹이랑 나사를 전부 분해 후 메인보드도 탈착 후 액정만 분리 그리고 기존 갤럭시 플레이도 동일하게 탈착 후 새 액정을 재조립 해줍니다. 조립순서는 분해 역순으로 조립만 하면 되지요.

 

 

테스터 해보니 작동이 아주 잘됩니다.

요즘 스마트폰 휴대폰들은 전화,문자 무제한이 거의 사용할일은 없을것이고 스피커독에 연결해서 집안용 CCTV용으로 사용을 해야되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