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큘라 서주원에 이어 아옳이님도 만나서 인터뷰
본문 바로가기

issue

카라큘라 서주원에 이어 아옳이님도 만나서 인터뷰

반응형

 

아옳이 '서주원 불륜 폭로?' 이걸 뒤집을 내용이 있다. 카라큘라 예고!

유튜버 아옳이 전 남편 서주원의 반격이 시작될것으로 보입니다. 바로 유튜브 '명탐정 카라큘라'에서 "유명 유튜버 '아옳이' 이혼 사건을 곧 업로드 예고를 하였는데요. '아옳이' 김민영, 600만 조

hidori.kr

지난 글에 서주원 인터뷰 관련으로... 즐겨보는 카라큘라님이 피해를 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진짜 제대로 중립기어를 확실히 넣고!

카라큘라님이 서주원에 이어 아옳이님도 만나서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카라큘라는 편파적으로 인터뷰를 하지 않고 서주원의 입장과 아옳이의 입장 모두 영상에 담아 실체적 진실을 밝힌다고 합니다. 

곧 영상을 올린다고 하니...

형... 현기증 나요. 

 

과연... 대반전이 있을것인지...

아니면 더더욱 아옳이님의 주장에 힘이 쏟아져 나락행일것인지...

조금만 더 기다려봅시다. 

 

그나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라큘라님... 근데 사진만 보면 아옳이님에게 죄지은 사람 같음 

 

반응형